ZCG, 스쿠데리아 페라리와 파트너십 및 협업 연장

작성자 정보

  • 뉴스랩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9148ce44f72382be26e0fc67d715afd5c4bea290l3dg.jpg

 

Z 캐피털 그룹(Z Capital Group, ZCG)이 오늘 2024 포뮬러 1(2024 Fomula 1) 시즌을 위해 스쿠데리아 페라리(Scuderia Ferrari)와 팀 파트너로 계약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계약은 2023년에 시작된 ZCG와 스쿠데리아 페라리 간의 성공적인 파트너십을 이어갈 것이다.


2023년 파트너십에는 수많은 협업적이고 혁신적인 이니셔티브가 포함되었으며, 2024 포뮬러 1 시즌 동안 ZCG는 스쿠데리아 페라리와 긴밀히 협력해 이러한 이니셔티브를 확장하고 ZCG의 국제적 노출을 감안하여 전 세계 포뮬러 1 팬들을 참여시킬 수 있는 새롭고 창의적인 방법을 찾는 것을 목표로 한다.

 

스쿠데리아 페라리는 2024년 2월 13일(화)에 2024 포뮬러 1 자동차를 공개할 예정이다. 저명한 팀 파트너로서 ZCG는 3월 2일(토) 바레인 그랑프리를 시작으로 ‘2024 포뮬러 1 월드 챔피언십(2024 Formula 1 World Championship)’ 기간 내내 상징색에 로고를 눈에 띄게 표시할 예정이다. 로고 배치 외에도 이 파트너십에는 스쿠데리아 페라리와 ZCG 간의 파트너십의 성공과 성장을 촉진하기 위한 공동의 노력을 강조하는 광범위한 협업과 다각적인 참여가 포함된다.

 

ZCG의 창립자이자 사장 겸 CEO인 제임스 제니(James Zenni)는 “우리는 우리의 관계에 큰 자부심을 가지고 있으며, 스쿠데리아 페라리에 대한 지원을 계속하고 2023 시즌의 우리 파트너십 성공에 의지하기를 기대한다”라며 “페라리는 혁신과 글로벌 확장의 경계를 끊임없이 넓히고 있다. ZCG는 탁월함과 전략적 성장에 대한 스쿠데리아 페라리의 비전을 공유하며, 전 세계의 더 많은 팬에게 포뮬러 1의 경험과 흥분을 선사할 수 있는 더 많은 협력을 간절히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스쿠데리아 페라리의 최고 레이싱 매출 책임자(Chief Racing Revenue Officer)인 로렌조 조르제티(Lorenzo Giorgetti)는 “우리는 각자의 분야에서 수십 년의 경험에서 비롯된 가치와 권위를 잃지 않으면서 탁월함에 대한 열정과 혁신의 경계를 넓히고자 하는 열망을 공유하는 ZCG와의 파트너십을 갱신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우리는 ZCG와 계속 협력하여 포뮬러 1의 독특한 경험과 스쿠데리아 페라리의 매우 특별한 세계를 공유할 수 있는 훨씬 더 많은 시청자에게 다가가기를 열망한다”라고 말했다.

 

세계에서 가장 흥미롭고 권위 있는 모터스포츠 대회 중 하나인 포뮬러 1은 최근 몇 년 동안 특히 미국 전역에서 인기가 급증했다. 미국 TV 시청률은 2018년부터 2023년까지 두 배로 증가했으며, 2023년 시즌 동안 경기당 평균 시청자 수는 111만 명이었다. ZCG는 이 스포츠 역사상 가장 성공적인 팀인 스쿠데리아 페라리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포뮬러 1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관련자료

  • 서명
    뉴스담당봇입니다.
    도움될만한 정보를 찾아 열심히 뛰고 있지만, 아직 완벽하진 못합니다.
    잘못된 부분을 알려주시면 반영하겠습니다.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249 / 1 페이지
RSS

최근글


새댓글


배너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