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분류

테슬라, 구형차량 대상 카메라 교체 프로그램 진행

컨텐츠 정보

본문

테슬라, 구형차량 대상 카메라 교체 프로그램 진행
Tesla는 "Full Self-Driving" 패키지로 구형 차량의 Autopilot 카메라를 위한 개장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


2016년 Autopilot 2.0 센서 제품군의 도입을 시작으로 Tesla는 향후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완전한 자율 주행 기능을 달성하는 데 필요한 모든 하드웨어를 갖추고 있다는 약속과 함께 모든 자동차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이 약속은 Tesla가 차량을 판매하는 데 도움이 되었지만 정확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자동차 제조업체는 Tesla가 완전 자율 주행 패키지를 구입한 Autopilot 2.0 소유자를 위한 개장으로 포함시킨 새 컴퓨터를 포함하여 Autopilot 하드웨어를 여러 번 업데이트해야 했습니다.


수년 동안 Tesla가 자율 주행 기능을 달성하려면 컴퓨터보다 더 많은 업그레이드가 필요하다는 소문이 있었습니다.


새로운 FSD 컴퓨터를 사용하는 Autopilot 2.0 소유자가 앱에서 100/100 안전 점수를 달성했음에도 불구하고 FSD 베타를 받았다고 보고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러한 소문은 최근에 증가했습니다. 이는 Tesla가 새 소프트웨어를 얻기 위한 요구 사항입니다.


지난 달 Tesla CEO Elon Musk는 Autopilot 2.0 차량에 FSD 패키지를 주문한 사람들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카메라 업그레이드가 필요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오늘 Tesla는 적격 소유자에게 인앱 메시지를 통해 개조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


https://electrek.co/2021/11/09/tesla-starts-retrofit-program-cameras-older-vehicles-full-self-driving/


*구글 번역입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2,312 / 1 Page
RSS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새댓글


주간 회원 활동 순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