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분류

아이오닉 9, 위장막 벗은 테스트카 포착

컨텐츠 정보

본문

현대자동차 대형 전기 SUV 아이오닉 9 테스트카 포착
세븐(SEVEN) 컨셉트의 디자인 대거 반영
올해 하반기 출시 예정

아이오닉 9 

최근 자동차 업계에서는 현대자동차가 선보일 새로운 대형 전기 SUV, 아이오닉 9의 테스트 카가 포착되며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전 아이오닉 7로 알려진 이 차량은 전략적 변화를 통해 아이오닉 9으로 명칭이 변경되었고, 그 위상에 맞는 다양한 미래지향적 기술과 디자인이 적용될 예정입니다.


아이오닉 9의 외관 디자인 특징
아이오닉 9 전면 

아이오닉 9은 현대차가 제안하는 미래의 자동차 디자인 언어를 잘 반영한 모델입니다. 특히, 세븐(SEVEN) 컨셉트에서 영감을 받은 외장 디자인은 현대차의 기술력과 미래 지향성을 상징합니다.

아이오닉 9 후면 

전면부는 파라메트릭 픽셀 주간주행등(DRL)과 수직형 큐브 LED 헤드램프가 조화를 이루며, 후면부의 마이크로 픽셀 LED 그래픽은 ‘ㄷ’자 형태로 디자인되어 혁신적인 느낌을 줍니다. 차체 비율은 세븐 컨셉트와 유사하게 완만한 라인을 따르고, 멀티스포크 디자인의 휠은 고급스러움을 더합니다.

현대의 최첨단 인포테인먼트가 적용되는 실내
아이오닉 9 실내 

아이오닉 9의 실내는 현대차의 최신 기술이 대거 적용될 것으로 예상되며, 파노라마 디스플레이, 컬럼식 기어 레버, 터치 패널 공조 시스템, 지문 인식 기능 및 ccNc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등이 탑재됩니다.

이러한 실내 구성은 사용자 편의성과 첨단 기술의 조화를 이루어 내며, 운전자와 승객 모두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아이오닉 9 측면 

아이오닉 9의 기술적 특성도 주목할 만합니다. 전기차 전용 플랫폼 E-GMP를 기반으로 하며, 99.8kWh 용량의 대형 배터리는 EPA 기준으로 482km 이상의 주행 거리를 목표로 합니다.

또한, 800V 고전압 시스템에 기반한 350kW급 초고속 충전 시스템은 단 18분 만에 배터리를 10%에서 80%까지 충전할 수 있으며, V2L 및 무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OTA) 기능도 탑재되어 사용자의 편의를 극대화합니다.

올해 하반기 출시를 앞두고 있는 현대자동차의 아이오닉 9은 현대차가 추구하는 미래지향적인 디자인과 첨단 기술의 집약체입니다.

기존의 자동차 개념을 뛰어넘는 이 차량은 높은 주행 성능과 함께 사용자 중심의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며, 전기차 시장에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현대자동차의 전략적인 움직임과 함께 아이오닉 9의 출시는 자동차 산업에 새로운 이정표가 될 것입니다.

  • 링크
  •  



    관련자료

    댓글 8개 / 1페이지

     

     


    Total 3,746 / 1 Page
    RSS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새댓글


    배너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