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분류

호날두, 페라리 본사 방문해 즉석 구입한 차량은 22억원

컨텐츠 정보

본문

호날두, 페라리 본사 방문해 즉석 구입한 차량은 22억원호날두, 페라리 본사 방문해 즉석 구입한 차량은 22억원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6·유벤투스)가 160만유로(약 21억8500만원)에 이르는 한정판 스포츠카를 구입해 화제다.

호날두는 13일 이탈리아 레조 에밀리아의 마페이 스타디움에서 열린 사수올로와 2020~2021 세리에A 36라운드 원정경기에서 선발 출전해 전반 45분 2-0을 만드는 추가 골을 넣었다. 유벤투스 이적 후 131번째로 나선 호날두의 팀 100호 골이었다. 유벤투스는 3-1로 승리했다.

호날두는 하루 앞서 유벤투스의 안드레아 아넬리 회장과 함께 이탈리아가 자랑하는 명품 자동차 브랜드 페라리의 본사를 방문한 것으로 알려졌다. 토리노에서 약 300㎞ 떨어진 페라리 공장이 위치한 마라넬로를 헬기를 타고 찾았다. 호날두는 자동차 생산 라인을 둘러본 뒤 F1팀도 찾아 격려했다.

이탈리아 ‘라 가제타 델로 스포르트’는 호날두가 이날 즉석에서 한정판 스포츠카를 구입했다고 전했다. 페라리가 특별한 고객들에게만 판매한다는 페라리 몬자 모델이었다. 제로백이 단 2.9초 밖에 안되는 슈퍼카로, 가격은 한화로 22억원에 이른다.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AC밀란)도 이 차량을 구매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호날두의 쇼핑이 지난 10일 AC밀란전 0-3 패배 직후 이뤄졌다는 점에서 비난 여론도 없지 않았다. 게다가 페라리를 찾은 시간은 팀 훈련 시간이었다. 그러나 이날 페라리 방문이 구단 회장과 동행해 구단의 지분을 소유한 페라리를 방문한 공식 일정이었다는 점에서 비즈니스적인 행보였다는 쪽으로 무게 중심이 옮겨졌다. 그리고 호날두는 하루 뒤 열린 사수올로전에서 골을 넣으면서 변함없는 자신의 가치를 증명했다. 

관련자료

댓글 1

Leiws02님의 댓글

아 저게 페라리 본사 방문해서 찍은 사진이구나 F1선수들하고 같이 찍었길래 뭔 일인가 했네
16 럭키포인트 당첨!
Total 1,969 / 1 Page
RSS
번호
제목
이름

공지글


최신글


새 댓글


주간 회원 활동 순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