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개성 강조한 파나메라 에디션 모델 출시

작성자 정보

  • 오토스파이넷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파나메라 스페셜 버전은 우아한 스타일에 확장된 기본 사양들이 장착됐다. 세 가지 파나메라 스페셜 버전 모델에는 강력한 6기통 엔진이 장착됐다. 파나메라 에디션과 파나메라 4 에디션에는 310마력(228kW), 파나메라 디젤 에디션(중국 시장 제외)에는 300마력(221kW) 을 발휘하는 엔진이 탑재된다. 파나메라 4 에디션은 전자식 맵 제어형 멀티 플레이트 클러치를 포함하는 액티브 사륜구동 시스템인 PTM(Porsche Traction Management)이 장착된다.
포르쉐의 이 4도어 스포츠카는 포르쉐 브랜드의 수익을 견인하는 중요한 성장 동력이자, 차세대 스포츠카에 대한 투자를 가능케 하는 모델이다. 파나메라는 2009년 출시 이후, 포르쉐 성공의 한 축을 담당해 왔다. 2014년에는 총 24,864대가 판매 되었으며, 최대 시장인 중국에서는 9,250대가 판매됐다.
파나메라 에디션의 외관에는 사이드 윈도우의 고광택 블랙 트림 스트립 등 절묘한 디자인 톤이 적용됐다. 옵션 사양인 포르쉐 엔트리 & 드라이브를 선택하면 도어 핸들에도 동일한 컬러가 적용된다.
파나메라 에디션에는 모든 헤드레스트에 포르쉐 엠블럼이 새겨진 블랙-룩소르 베이지 투톤 색상의 부분 가죽, 스포츠 디자인 스티어링 휠, “Edition” 레터링이 새겨진 도어 실 플레이트와 전용 플로어 매트가 탑재된다. 기본으로 탑재된 PCM(Porsche Communication Management)은 7인치 터치스크린과 함께 오디오,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파나메라 에디션에는 포르쉐 다이내믹 라이트 시스템(PDLS)을 결합한 바이제논 헤드라이트 등 기술적인 사양 역시 추가된다.
미국과 중국에서는 다른 사양의 모델이 판매된다. 중국에서 판매되는 파나메라 에디션은 리어에도 컴포트 시트를 적용하고, 사이드와 리어 윈도우에 전동식 롤업 선블라인드를 추가해 운전기사를 둔 고객들에게 더욱 매력적으로 어필할 수 있도록 변신했다. 미국에서 판매되는 모델은 프런트에 컴포트 메모리 패키지를 포함한 14-웨이 컴포트 시트가 적용되고, 프런트와 리어에 모두 히팅시트가 적용된다.

 



오토스파이넷 레벨 45
99%

관련자료

  • 서명
    자동차를 좋아하는 모든 분들과 함께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포인트 쌓으시면 주유권 드려요 ^^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42 / 1 페이지
RSS

최근글


새댓글


배너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