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쿱 분류

쉐보레 말리부 풀체인지라는 스파이샷입니다

컨텐츠 정보

  • 39,398 조회
  • 21 댓글
  • 2 추천
  • 목록

본문

816cab41dc0ff5c688a2056b806e0ecc_1681485031_8081.jpg
 

이게 쉐보레 말리부 풀체인지 모습이라고 하네요

한가지 의심은 2025년 경에 등장한다는 소문이 있었는데 벌써 이렇게 위장 없이 드러난 사진이 있을 수 있느냐입니다

쇼카일 수도 있고 아니면 다른 모델일 수도 있는데 해외 포럼에는 일단 말리부 풀체인지로 올라왔기에 가져왔네요.

추후 정보 업데이트 되면 수정하겠습니다. 

신형 말리부는 코드명 9DSC-L로, VSS-F 플랫폼을 개선해서 쓴다고 합니다. 


 



관련자료

댓글 21

Brilliant님의 댓글

합성 이미지인 것 같네요. 디자인 언어 자체도 최신 쉐보레 패밀리룩과는 완전히 딴판인데다, 10세대 임팔라 등 한 세대 전의 쉐보레 패밀리룩이 적용된 모습이고, 무엇보다 말씀하신대로 출시 시기 감안하면 지금 디자인 뜨는게 이상하죠.... 위장 필름까지 붙은 상태인데 벌써 최종단계 테스트카를 만들었을리도 없구요. 해당 사진이 올라온 사이트에서도 저 사진이 합성 같아보인단 의견이나 AI가 생성한 이미지가 아니냐는 의견이 지배적인건 덤. 어떻게던 저게 실차라고 생각해본다면 차세대 말리부라기보단 차라리 현행 9세대 말리부의 개발 초기 프로토타입이었거나 중국 등 신흥국용 세단으로 개발하다가 사장된 시안일 가능성이 더 높아보입니다

Brilliant님의 댓글의 댓글

에이 2000년대도 아니고 요즘 GM은 승용 라인업엔 똑같은 디자인에 로고만 갈아치우는 뱃지 엔지니어링 안하죠. 형제차여도 쉐보레는 쉐보레대로, 뷰익은 뷰익대로 다르게 디자인 가져갑니다.

fish님의 댓글의 댓글

트렉스처럼 범퍼만 다른 차들도 있을텐데요...?
적어도 본 글의 말리부는 쉐보레보다 뷰익의 느낌이 훨씬 강하네요

Brilliant님의 댓글의 댓글

본 글의 말리부가 뷰익 느낌이 난다는데엔 동의하고, 그 이유는 해당 이미지가 실제가 아닌 합성 이미지기 때문으로 생각됩니다.

그나저나 트랙스가 범퍼만 다르다는건 무슨 말씀이신지요? 앞서 사진도 올려놨지만 형제차인 엔비스타와 루프라인 자체부터가 완전히 다릅니다만. 논외지만 구형 트랙스 말씀이시라면 그 차량도 뷰익 버전(앙코르)과 쉐보레 버전에 상당한 차이가 있었음을 말씀드리고 싶네요. 디자인이 비슷해서 그렇지 외부에서 1열 도어 부품 제외하면 아예 공유하는 패널이 없었을정돈걸요. 형제차 관계는 성립해도 노골적으로 택갈이만 했다고 보긴 어렵죠. 애초에 구형 차량이니만큼 지금 GM의 방향성과는 안 맞는 부분도 있구요. 지금은 각 브랜드별 개성을 더 키워나가고 있는 중입니다.

멋쟁이님의 댓글

국내 출시는 없읍니다.
단지 TCK 연구소에서 운행을 하다보니 눈에 띈것 같네요.
한국지엠은 소형 SUV 생산만 전담 합니다

ㅡ.ㅡ님의 댓글의 댓글

북미출시하고 국내출시하죠 국내출시없다니요 무슨 알지도못하는 소리
저건 합성이고요 먼 운행을해요 하긴ㅡㅡ

카를로양님의 댓글

우리나란 세단 더 이상 출시안한다 했죠.
저 사진이 페이크 이든 아니던 큰의미가 없어 보이네요.
5 럭키포인트 당첨!

ㅂㅅ 지엠님의 댓글

쉐보레는 다 필요없고 살아 남으려면 독일 오펠 모델을 들여와야한다 그래야 같은 기본기는 좋은데 라는 병맛 같은 소리를 안듣지...

진짜사나이님의 댓글의 댓글

GM대우 윈스톰의 상위급 모델로 윈스톰 맥스라는 이름 하에 2008년 6월 18일부터 판매를 시작했다. 원래 오펠 브랜드로 판매되는 차량이었기에, GM대우 로고는 그릴 중앙의 원형 로고 안에 집어넣은 형태였다.
ᆞ나무위키
7 럭키포인트 당첨!

Eha님의 댓글의 댓글

오펠 스텔란티스에 넘어간지가 언젠데 아직도 오펠 타령임ㅋㅋㅋ 오펠 이제 GM 산하에 없는데 어떻게 들여오게요?

 

 


전체 8,937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새댓글


배너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