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쿱 분류
오프 성능 강조한 쉐보레 콜로라도 ZR2 바이슨(Colorado ZR2 Bison) 신형 스파이샷
컨텐츠 정보
- 3,548 조회
- 1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쉐보레가 신형 콜로라도 모델 기반의 고성능 오프로드 픽업, 콜라라도 ZR2 바이슨(Colorado ZR2 Bison)을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이 트럭은 2023 콜로라도 ZR2와 매우 비슷해 보이지만 자세히 살펴보면 몇 가지 차이점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굿이어 랭글러 테리토리 타이어로 감싼 검은색 마감의 독특한 12스포크 휠을 장착하여 키가 더 커 보입니다. 이전 Bison의 31인치 휠보다 더 커 보이며, 새 트럭에서는 최대 35인치까지 장착할 수 있습니다.
전면에 노출된 플로우타이 엠블럼은 안쪽 입술에 빨간색으로 포인트를 주었는데, 이는 이 트럭의 특별한 지위를 나타내는 몇 안 되는 단서 중 하나입니다.
신형 바이슨은 2019년에 처음 출시된 이전 모델이 확립한 공식을 따르는 듯합니다. 강철 범퍼, 강철 스키드 플레이트, 다양한 오프로드 장비가 추가되죠. 후면부에는 플레이스홀더 테일 램프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엔진은 2.7리터 4기통 터보 엔진을 사용하는데 최고출력이 310마력 이상입니다. 기어박스는 8단 자동변속기입니다.
쉐보레는 아메리칸 익스페디션 비히클과 협력하여 OEM 및 AEV 애프터마켓 부품을 사용하여 바이슨을 제작했습니다.
- [관련글] 쉐보레 콜로라도 ZR2
- [관련글] 차세대 콜로라도
- [관련글] 쉐보레 차세대 고성능 콜로라도 ZR2 스파이샷
- [관련글] 쉐보레 콜로라도(Colorado) 풀 체인지 실내외 모습
- [관련글] 쉐보레 차세대 콜로라도 픽업 스파이샷과 영상
-
등록일 03.24
-
등록일 03.24
-
등록일 03.23
-
등록일 03.23
관련자료
-
서명뉴스판 운영진입니다 아직 완벽하진 못합니다
▶ 하이튜닝 ◀ 의외로 여자들이 싫어하는 스킨쉽
▶ 하이튜닝 ◀ 오후 두시에 퇴근하는 독일 연필공장
▶ 하이튜닝 ◀ 노홍철이 전 여자친구를 못 잊는 이유
▶ 하이튜닝 ◀ 대륙의 모터쇼
▶ 하이튜닝 ◀ 5년동안 반포자이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