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저 분류

아이오닉 다섯번째 티저

컨텐츠 정보

  • 6,022 조회
  • 17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내일은 프론트램프입니다 !

 



관련자료

댓글 17

ㄷㄷ님의 댓글의 댓글

스티라이나 카니발은 상용차 부서에서 만드는거라서 좀 떨어지고...
아이오닉6는 아이오닉5정도 품질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ㅡ님의 댓글의 댓글

머가 뇌피셜이에요 맞는말 하셨구만 스타리아 일부 생산량은 상용차 생산하는 전주공장에서 생산됩니다

ㅇㅇ님의 댓글의 댓글

상용차 부서에서 생산한다고 품질이 떨어진다고 단정을 하시는게 뇌피셜이죠. 심지어 카니발 생산라인은 상용차 라인도 아니고요. 요즘 현대차 면품질 불량 많아요. 굳이 스타리아가 아니더라도요.

ㄼ3님의 댓글의 댓글

혹시 동호회에서 면품질 말이 많이 나오는건가요? 현대 면품질 찾아보니까 나오는게 없어서요.

ㅋ님의 댓글의 댓글

이분은 전주 공장에 대해 잘 모르시는듯 되려 뇌피셜은 본인이 하시는 거 같고

ㅇㅇ님의 댓글

제네시스도 도장불량으로 골머리 앓았구요…최근에 나온 팰리세이드 페리도 시승차에서 도장 색차 거지같이 나왔구요… 물론 현대라는 대중브랜드이기에 도장품질에 관해서는 사람들이 크게 신경을 안써서 이슈화가 안됩니다. 오렌지필 있어서 신경도 안쓰죠. 근데 제네시스도 이런 이슈를 앓았다는게 문제죠. 그니까 스타리아가 상용차 라인에서 나와서 면품질이 안좋다는 뇌피셜은 그만좀…솔직히 말하면 복불복입니다. 다른 브랜드에서도 대중차에서 이정도 품질편차면 오케이에요.그리고 찾아볼거면 면품질이라고 검색하지말고 도장품질이라고 검색을하세요.

나그네님의 댓글의 댓글

면 품질은 그걸 말하는게 아닙니다 ㅎㅎ 도어끝단에 해밍하면서 면이 살짝 운다던가 그런거가 대중차는 구리고 고급차일수록 깔끔하죠. 그외에도 프레스 금형상 생길 수 있는 것들을 얼마나 잡느냐.. 디자인할 때 면 연속성을 얼마나 잘 잡느냐 등등 그런것들로 면 품질 보죠 ㅎㅎ 티져는 보니까 컨셉카 수준인데 대중 양산차가 정말 저정도면 대단하죠.

ㄼ3님의 댓글의 댓글

? 우리나라면 신경쓰지 않을까요? 작은 흠집, 단차에도 민감하게 반응하는데 좀 모순이 아닌가 싶습니다.

또, 구글에 현대차 도장품질 이렇게 검색해보니까 별로 나오는게 없습니다. 뽐뿌 같은 일부 사이트의 현대차 도장품질이 다른 브랜드와 비교해서 좋은지 안 좋은지 물어보는 글과 오토포스트(어,,,)의 기사중 gv80, g80 도장 문제까지 나오긴 했으나
앞에서 말한 사이트들의 글과 댓글에선 현대의 도장품질이 확실히 어느정도다라고 말한게 없었고(그래봤자 유리막코팅하는 분이 제네시스의 경우 렉서스와 엇비슷하다 정도가 전부.) 오토포스트의 기사에선 여러 차량에서 복합적으로 나타나는 도장결함이 아닌 한대의 차량(해당 차량 gv80이며 a필러 아래쪽에 도장이 까져있고 전체적으로 단차, 조립 면에서 최악의 상태인 차량.)의 조립, 품질 결함이였으며 이걸로 현대 전반적으로 도장품질 문제가 있다고 보기엔 애매하다고 생각됩니다.
gv70 여러대를 포함한 일부 g80(얘도 오토포스트. 그런데 gv70과 똑같은 결함.), gv80(없을순 없다 보는데 gv70에서 나온 결함과 같은 결함은 안 나옴.)에서 도장품질 결함이 나타나긴 했지만 이것도 현대그룹 전반적으로 문제가 있다고 보긴 힘들다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그 이후에 해당 결함이 지속적으로 나오고 있다는 말도 없으니까요.

ㄼ3님의 댓글의 댓글

오토포스트 g80 도장 결함은 제네시스 도장품질이라고 따로 검색해서 나왔습니다.

ㅇ님의 댓글의 댓글

표본도 적은 인터넷발 정보만 보시고 말 하시는 거 같은데 제가 다 부끄럽네요..

 

 


전체 9,033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새댓글


배너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