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쿱 분류

G90의 확실한 두줄

컨텐츠 정보

  • 11,859 조회
  • 21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97f5978544c2008e6e39fb515d1c4e60_1638661000_548.jpg

밤에 브뤠이크  안 밟으면 이렇게 보입니다

2줄 명확히 인지시킴

클리앙굴당 펌!

 



관련자료

댓글 21

ㅋㅋ님의 댓글

더 공포스럽네요. ㅋㅋ  앞은 유럽차,  뒤는 현대차  어쨋든  1세대보다는  낫네요.  현대차는  디자이너들  물갈이 한번 해야되요.  썪은물들이  화석이 되고 있으니.

MAX33님의 댓글의 댓글

종로에서 뺨 맞고 한강에 가서 눈 흘긴다는 말이 이경우인가요?
본인이 다른곳에서 당한걸 왜 여기서 다른분께 그들이 한것처럼
똑같이 하려고 하죠?
그냥 보고 읽고 넘어가세요
상대방에게 직접적으로 지적한것도 아닌데 왜 나가라 마라 하는지
이해가 안가네요 님은 그럴 권리가 없습니다

Dk님의 댓글의 댓글

두 줄만 그으면 아이덴티티 다냐?
두 줄 하나로 다 용서되는게 웃김
격자그릴에 날개 엠블럼 유선형 디자인에 크롬라인 휠 디자인 까지 다 벤틀리 빼다 박았는데 참 어이없다 그치?

LifeCamper55님의 댓글의 댓글

ㅇㅇ님 말씀이 맞습니다. 그 외에도 요로 밴틀리 디자이너들이 제네시스로 왔고 이상엽 디자이너도 벤틀리에서 디자인해서 업적 남긴적 있으니 어쩔 수 없는거긴 합니다. 빼다 박았다 하는거보단 어쩔 수 없이 유사하다 가 좀 더 맞는 표현입니다.다만 두줄 라이트를 패밀리룩으로 잡은건 제네시스만의 업적이라 할 수 있지요. 지금까지 두줄 라이트가 패밀리룩이였던 브랜드는 제 기억상에 없네요.

카존님의 댓글

ㅋㅋㅋ댓글보고 빵터지네 그냥 국산 싹다 수입차 보고 디지안거이 모방한거티나요 ㅎ
국산은수입못따라감 ㅎ국산a/s나 잘하세요어디  서비스도제대로안되고 유튜브일반인들이 다올리는데 ㅎ알바댓글도 위에 티남 ㅎ안그래요?

LifeCamper55님의 댓글의 댓글

현재 우리나라에선 현대기아제네시스 서비스 만족도가 가장 높습니다.(자료 어디있는지 까먹긴 함.;;) 몇몇분께선 블루핸즈 서비스 센터를 그대로 사용하는거에 대해서 프리미엄으로서 차별화가 부족하다고는 하죠. 다만 큰 문제가 되고 있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저 아직 학생인데 벌써 알바를 시작할 수 잇나요? 윗댓글에서 말했다시피 제네시스와 벤틀리의 디자인 유사성은 어쩔 수 없는 문제입니다. 다만 현대기아에서 현대는 패밀리룩이 많이 애매하지만 다른 브랜드의 디자인을 가져왔다 하기엔 본인들만의 디자인이 있고(그중에서 메기룩, 벌레룩으로 욕 목는 디자인도 탄생..) 기아도 타이거 노스 그걸 이젠 타이거 페이스로 변형해서 본인들만의 디자인을 개척했죠. 그리고 그것이 호평을 받고 있죠. 뭐 느끼는건 본인 생각입니다. 다만 다른 사람의 의견도 존중해주셨음 좋겠네요. 단순 현기알바로 치부하지 마시고.. 여론에 가장 잘 올라오는건 서비스가 개판인 등등 문제점만 이슈되는 경우가 많죠. 추가적으로 제네시스가 껍데기만 다른 현기라 생각하신다면 매우 큰 오산입니다. 애초에 후륜, 전륜 나뉘어져 있는 브랜드엡니다. 전기차로 넘어가면서는.. 뭐 껍데기만 다른 현기라 할 순 있겠지만 내연기관차는 플랫폼이 다르죠. 추가적으로 현기에선 사용 안 하는 엔진도 제네시스에선 사용하고요. 그리고 만약 제네시스와 현기가 플랫폼이 같아서 망해야 한다면  폭스바겐, 아우디, 벤틀리는 도 심한 처벌을 받아야죠. 같은 후륜 플랫폼 사용하거든요. 전륜 플랫폼도 그렇고..

LifeCamper55님의 댓글의 댓글

다만, 그렇다고 현기제네시스에 문제가 없는건 아니죠. 아직까지도 노조에게서 빠져나오지 못하고 있고 그 노조 손에서 만들어진 차량중 극소수이긴 하지만 조립 불량 차량이 인도되기도 하고 제네시스 같은 경우도 현기 같은 경우도 초기 결함을 제대로 잡지 못하는 문제도 어느정도 있죠. 2.5 스마트스트림 오일 이슈, 코나 EV 연쇄 화재 사건, 그리고 역대급 흑역사 세타2 엔진 결함 사건 같은 경우에는 매ㅐㅐ우 안일한 대처와 은폐 시도가 포착되었죠. 국내에서 의도치는 않았어도 독과점 수준으로 시장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만큼 결함 비율만 낮추는게 아니라 결함 대수를 낮추는데 노력해야 한다 생각합니다. 그만큼 무지성현기까보단 안티 현기가 늘고 무지성 현기빠도 제대로된 상식을 가진 현기팬이 되어야 하죠.(참고로 카존님 같은 경우엔 안티 현기완 동떨어져 있습니다. 물론 카존님께서 단 다른 댓글들도 봐야 겠지만 이 댓글만 봐선..)

 

 


전체 8,933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새댓글


배너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