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더링 분류

현대 아이오닉 6 이렇게 나온답니다

작성자 정보

  • 조코비취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4,511 조회
  • 18 댓글
  • 1 추천
  • 목록

본문

현대 아이오닉 6 이렇게 나온답니다

 

이렇게 나오면 전에 봤던 예상도보다는 조금 나아 보이네요

근데 저 날개 익숙하다 했더니 포르쉐 덕테일하고 느낌이 비슷하네요

예상도 그리신 분이 이렇게 나온다고 하니 믿어 볼랍니다

 



관련자료

 

댓글 18

LifeCamper55님의 댓글

  • LifeCamper55
  • 작성일
예상도 디자인이 마음에 드네요. 그래도 도어 마감? 그리고 프로페시에 비해 많이 죽은 휀더 보면 아쉽네요. 그래도 그만한 매력이 있어보입니다. 장식이여도 뒷쪽에도 에어 커튼이 있는 것도 마음에 들고. 이정도만으로라도 나와줬으면 좋겠네요.
7 럭키포인트 당첨!

ㄷㄷ님의 댓글의 댓글

  • ㄷㄷ
  • 작성일
원가절감일리는없고,  측면 밸트라인의 디자인과 높이  때문이 아닐까요.

ㅇㅇ님의 댓글

  • ㅇㅇ
  • 작성일
도어랑 지붕이랑 절개선을 저렇게 하면  장점이 따로 있는건가요?

ㅇㅇ님의 댓글의 댓글

  • ㅇㅇ
  • 작성일
그러게요
지금까지 저런 스타일이 적용된 국산차는 스파크 정도가 있어서 그냥 원가절감인갑다 했는데
아이오닉6 정도 급의 차에 적용되는 거 보니 뭔가 장점이 있는건지 궁금...

ㅇㅇ님의 댓글의 댓글

  • ㅇㅇ
  • 작성일
아직도 배터리 가격 때매 전기차서 마진 안나오니까 저렇게라도 원가절감했겠죠

LifeCamper55님의 댓글의 댓글

  • LifeCamper55
  • 작성일
저도 진짜 의문입니다. 하이테크로님 말씀대로 디자인적으로 많이 지저분해보이는데.. 저는 그냥 원가절감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유가 있다면 꼭 알아보고 싶네요.

ㅇㅇ님의 댓글

  • ㅇㅇ
  • 작성일
911처럼 쭈우욱 떨어져서 덕테일 스포일러로 중간을 탁 쳐주는 게 공기역학적으로 유리한 차엔 모르겠는데
이건 좀 외형적으로든 공기저항계수로든 영 아닌 것 같은...
실차를 보면 더 자연스럽게 생겼겠죠?

음님의 댓글

  • 작성일
어떻든 나와봐야 알겠네요 뭐 아직 나온 게 없으니

아ㅏ니님의 댓글

  • 아ㅏ니
  • 작성일
트렁크 안열리겠는데요?ㅋㅋㅋㅋㅋ

조코비취님의 댓글의 댓글

  • 조코비취
  • 작성일
전동식 아닐까요? ㅎㅋ
4 럭키포인트 당첨!

ㅇㅇ님의 댓글

  • ㅇㅇ
  • 작성일
트렁크가 해치백처럼 열리면 더 좋을 듯 하네요.

기기님의 댓글

  • 기기
  • 작성일
휀더는 튜닝하라는 의미일까요ㅠ 너무 죽여놨네요

고진욱님의 댓글

  • 고진욱
  • 작성일
세단보다 스포츠백 스타일이 더 어울릴 듯한데요
9 럭키포인트 당첨!

ㅇㅇ님의 댓글

  • ㅇㅇ
  • 작성일
프레임레스 안넣는건 진짜.... ㅋㅋㅋㅋ

 

 

전체 4,810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새댓글


주간 회원 활동 순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