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쿱 분류

현대차 N 고성능 수소 전기차 '비전 FK'

컨텐츠 정보

  • 11,669 조회
  • 25 댓글
  • 1 추천
  • 목록

본문

7일 공개 예정인 고성능 수소 전기차 비전 FK 모습이에요

아반떼 N 출시 영상에서도 잠깐 모습을 드러낸 바 있죠

2도어 쿠페 스타일이네요

7일 오후 3시에 유튜브로 공개하고 8일부터는 킨텍스 제 2전시장에서 일반인도 관람할 수 있다네요

사진은 오토헤럴드 촬영본입니다

 



관련자료

댓글 25

ㅇㄷㅇㄴ님의 댓글

스팅어에 오버휀다 하고 필름으로 헤드라이트를 가려서 디자인을 바꾼 느낌의 효과만 준 거군요.. 조금정도는 바꾼 디자인이어도 좋았을텐데 테스트카라 굳이 그렇게까진 안 했나봅니다.

ㅇㅇ님의 댓글의 댓글

걍 스팅어 껍데기로 테스트 하는거 뿐인데 디자인 좀 바꿨으면 하면서 평가할 게 있나요ㅋ

ㅇㄷㅇㄴ님의 댓글의 댓글

평가조차 아니고, RM16처럼 테스트카라도 별개의 디자인을 보여준 경력이 있던 현대가 이번에는 그냥 랩핑으로 때운 게 아쉽다고 한 구절 남겼을 뿐인데.. 많이 발끈하셨나보네요..ㅎㅎ 어느 부분이 님을 그렇게 자극했을까요.

4x4ever님의 댓글

대충봐도 스팅어 테스트뮬에 위장필름 씌운거구만
디자인 욕하시는 분들은 참 ㅋㅋㅋㅋ
10 럭키포인트 당첨!

U2님의 댓글

왜 이 차를 이해 못 하시는 분들이 많은지 모르겠는데 RM시리즈가 벨로스터 기반으로 미드쉽 테스트 하는거 처럼 새 수소 미드쉽은 스팅어 기반으로 테스트 하는겁니다. 그리고 홍보차원에서 디자인은 스팅어 그대로 하는 거 보단 좀 더 공격적이게 한거구요. 뭘 기대하신 건지 모르겠는데 컨셉트카 보단 프로토 타입이라고 보셔야 하고 미래에 나올 어떤 차 또는 현기 수소 브랜드 발전을 위한 초석인겁니다.

88님의 댓글의 댓글

그놈의 테스트카, 테스트카인 건 알겠는데. 여기 너무 선생질이 심하네... 연령층이 낮아져서 그런가. 아무도 욕 한 하는데 욕 하냐는 사람이니, 디자인 안 바꿔준 거 아쉽다니까 왜 평가질이냐는 사람이나.
디자인 거 바꿀 수 있는 거 아닌가? 테스트뮬은 뭐 반드시 이래야한다의 메뉴얼이 있나요?
미래 비전을 설명하려는 차면 같은 골격이라도 새로운 디자인으로 어필하는 게 한가지 방법 아닌가?
솔직히 말해서 님이 죽 한 얘기 대중들이 자세히 들어줄 것 같음? 그냥 혼자 열렬히 떠들어야 대중들 눈앞에 나온 거는 윤거 길이때문에 어쩔 수 없이 오버펜더 딸랑 달고나온 양카스타일 스팅어인데. 테스트뮬이라 그대로라는 건 논리궤변이지. rm시리즈들은 양산차라 디자인을 글케 파츠별로 완벽히 갖춰서 나왔나? 차 좋아하는 사람이면 충분히 아쉬워할 만한 대목인데 다들 너무 날이 서있네.

LifeCamper55님의 댓글의 댓글

그리고 ㅁㅁ님도 굳이 ##이라고 하셔야 하나요? 이 일과 관련이 전혀 없는 연세가 있으신 분들은 무슨 죄인가요? 자신이 비판하려는 사람만 비판해야지 연세가 있는 많은 사람들을 동시에 비난하는 틀딱이라는 표현을 썼어야 할까요?

LifeCamper55님의 댓글의 댓글

U2님이 디자인 욕 하시는 분들이 있다 하신건가요?? 이해를 못하셨다고 하신거고 욕은 아니더라도 비판하시는 이 댓글에서도 있고 테스트뮬이 반드시 이래야한다는 메뉴얼이 있지는 않지만 상식적으로 이윤을 추구하는 기업으로서 최소한으로 하려는 경향이 있고 RM 프로젝트의 차량들은 전부 벨로스터(해치백)이기 때문에 스팅어(세단)에 비해서 그정도의 파츠와 튜닝 작업은 필요했습니다. 그리고 서로 아시는 사이인가요? 서로 알지도 못하는 사람끼리 처음부터 선생질이 심하다. 이런식으로 말씀하시는 거죠? 다음도 알지도 못하는 사이에 욕해갖고 그 꼴 난거 모르시나요? 솔직히 다음의 댓글 생태계 때문에라도, 제가 여기서 댓글로 의견을 나누고 질문도 하고 여기 있는 분들의 지식 등도 배우는 사람으로서 꼭 바로 잡아야겠네요.

김군님의 댓글의 댓글

진정하셔요.댓글 창이라는게 사람들끼리 소통을 하는 공간입니다. 물론 비난을 하고 조롱을 하는것은 좋지않은 행동이지만 그런 댓글은 당사자가 아니라면 걸러내면 되는겁니다. 3자 입장에서 괜히 발끈하고 화내다가는 본인한테도 좋을거 없어요.다음은 네이버가 워낙 잘나가니까 밀린거고 오토스파이넷은 애초에 자동차 좋아하는 사람들끼리 소통하라고 만든 사이트라 만약 없어진다 해도 댓글창이 지저분 해져서 없어질 일은 없을겁니다 ㅎㅎ

허허허 ......님의 댓글

테스트뮬이 뭔지 모르는 사람들이 많네 -_-;;
일단 저렇게 만들어서 기능만 시험한 다음에 진짜 프로토타입이 나오는 것인데 .......

저것은 자동차 만들 때 반드시 거치는 단계.
저 다음 단계가 진짜 프로토타입.

4x4ever님의 댓글의 댓글

윗분 겉 껍데기 말씀 하시는것같은데
사진에 차 껍데기 자체는 스팅어 테스트뮬 맞습니다.
본 모습을 대놓고 전시하기엔 아직 어려우니 뮬로 전시 해둔거죠 ㅎㅎㅎ

사이드 에어덕트가 달려 있는걸로 봐선  말씀대로 컨셉일 뿐이지 그냥 어느정도 방향성을 이야기 해주는것 같은데
저 테스트 뮬만 보시고 디자인이 다 나왔다고 하시는건 좀 서투르신것 같습니다.

디자인 완성 유무는 현대 내부에서만 알겠죠

ㅁㅁ님의 댓글

양산차 테스트 뮬은 아니고 양산차 위장랩핑은 더더욱 아님
그냥 미드쉽 벨로스터처럼 보면 돼요. 몇년간 저거 굴리면서 연구하는 용도지 양산차 개발용도가 아님.
그러고 몇년 후에 고성능 FCEV가 나오더라도 저기서 기술만 빼오지 전혀 다른 차가 될거고.
RM시리즈 몇 년 굴려도 아직 양산형이 없고 양산형 나와도 전혀 다른 독자모델이 되는것처럼

 

▶ 하이튜닝 ◀ 테슬라 사이버트럭 오프로드 튜닝 버전

▶ 하이튜닝 ◀ 맥스크루즈 후속? 싼타페 롱버전

▶ 하이튜닝 ◀ 올 뉴 싼타페 갤로퍼 에디션

▶ 하이튜닝 ◀ 기아 K5 페이스리프트 사진

 


전체 9,031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