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스쿱

뒷좌석 실화? 현대 아이오닉 6 실내외 사진 유출

작성자 정보

  • 작성자 고진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뒷좌석 실화? 현대 아이오닉 6 실내외 사진 유출뒷좌석 실화? 현대 아이오닉 6 실내외 사진 유출뒷좌석 실화? 현대 아이오닉 6 실내외 사진 유출뒷좌석 실화? 현대 아이오닉 6 실내외 사진 유출뒷좌석 실화? 현대 아이오닉 6 실내외 사진 유출뒷좌석 실화? 현대 아이오닉 6 실내외 사진 유출

아이오닉 6로 알려진 위장막 차량입니다

디자인은 프로페시 컨셉에서 약간, 아주 약간의 영감을 얻었나 봅니다

앞뒤 라이트 빼면 둘 사이의 교차점을 찾기 어려울 지경입니다

특히, 뒷좌석은 기대했던 스포티함보다는 공간에 더 신경을 써서 그런지 몰라도 많이 아쉽네요 ㅜㅜ

네이버 아이오닉 5 맴버스 직찍입니다  


관련자료


댓글 6

JL1108님의 댓글

  • JL1108
  • 작성일
휠 디자인이 너무 아쉽네요ㅠㅠ
4 럭키포인트 당첨!

LifeCamper55님의 댓글의 댓글

  • LifeCamper55
  • 작성일
ㅠㅠ. 그러게요.. 이휠 디자인이 마음에 너무 안 드시는 소비자들께서는 좀 더 투자해서 상위 트림의 휠을 선택할거 같네요.

주서들은이야기님의 댓글

  • 주서들은이야기
  • 작성일
218마력 후륜구동 모델

313마력 사륜구동 모델

73kWh배터리 장착 483km 주행거리 확보

고성능 N모델 준비중

가격은 오천만원 초반대부터 시작

실내 특이점은 운전석 조수석 도어트림에 윈도우버튼이 없어지고

중앙콘솔로 이동

아이오닉5처럼 칼럼식 기어 예상

디지털사이드미러 모니터는 따모국밥 패드형은 아님

전자치킨님의 댓글

  • 전자치킨
  • 작성일
실내에 아무것도없네요..ㄷㄷ
N 은 GT처럼 640마력대 모델로 나오려나봅니다..
19 럭키포인트 당첨!

ㅇㅇ님의 댓글

  • ㅇㅇ
  • 작성일
도어 절개선  저렇게 한 이유가 뭘까요

ㅎㅎㅋㅋ님의 댓글

  • ㅎㅎㅋㅋ
  • 작성일
경제적인 전기차에 공간넓고 편한 세단에 풍부한 출력.. 택시로 딱 좋겠네
Total 4,089 / 1 Page
RSS
번호
제목
이름

공지글


최신글


새 댓글


주간 회원 활동 순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