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렌더링

레알? BMW 차세대 3시리즈 예상도

작성자 정보

  • 작성자 숯검둥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레알? BMW 차세대 3시리즈 예상도레알? BMW 차세대 3시리즈 예상도
BMW 차세대 3시리즈를 그린 이미지라는군요 독일 매체 아우토자이퉁에 실린 건데, 4시리즈의 커다란 세로형 그릴 적용 안되어 다행입니다 물론 예상도로 실제 모델에선 들어갈 수 있겠지만 안들어갔으면 좋겠어요 ㅎㅎ

관련자료


댓글 9

Gg님의 댓글

  • Gg
  • 작성일
그릴이 Z시리즈에서 볼법한느낌이네요

ㄷㄴㅅ님의 댓글

  • ㄷㄴㅅ
  • 작성일
렌더링하실 때 Z4에서 영감 받으신듯

쌥쌥이님의 댓글

  • 쌥쌥이
  • 작성일
벌써 차세대 이야기가 나오다니...ㅋㅋ
22 럭키포인트 당첨!

ㅇㅇ님의 댓글

  • ㅇㅇ
  • 작성일
G20페이스리프트 공개직전이라    풀체인지 예상도는 2-3년후쯤  신빙성있는게 나옴

Leiws02님의 댓글

  • Leiws02
  • 작성일
상상도네요 상상도
18 럭키포인트 당첨!
Total 3,879 / 1 Page
RSS
번호
제목
이름

공지글


최신글


새 댓글


주간 회원 활동 순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