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10월 파워 할부 금융 프로그램 실시

작성자 정보

  • 작성자 오토스파이넷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혼다코리아(www.hondakorea.co.kr대표이사 정우영)는 자사의 대표 월드 베스트 셀링 세단인 어코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장기 할부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10  달간 전국 혼다 자동차 전시장에서 어코드 터보 스포츠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구매 시 최대 72개월까지 할부 혜택이 적용되며 선수금 30%를 납입할 경우 월 40만원대선수금 50%를 납입할 경우 월30만원대에 어코드 터보 스포츠의 오너가 될 수 있다.

 

어코드 터보 스포츠는 파워풀한 2.0리터 VTEC 터보 엔진과 혼다가 독자 개발한 동급 최초 10단 자동변속기를 채용해 최고 출력 256마력의 강력한 주행성능을 실현했다또한 새로워진 다이내믹 디자인을 채용하고 업그레이드 된 혼다 센싱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본 프로그램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혼다코리아 홈페이지(www.hondakorea.co.kr혹은 가까운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혼다 어코드는 1976년 출시 이후 지난 42년간 전 세계160개국에서 약 2천만 대 이상 판매된 명실상부한 월드 베스트 셀링 세단이다국내에는 2004년 첫 출시 이후 현재까지 약 4만여대의 판매고를 올리며 꾸준하게 사랑 받아왔다. 10세대 어코드는 지난 1월 디트로이트모터쇼에서 ‘2018 북미 올해의 차’로 선정되며 압도적인 상품성을 전 세계에 입증한 바 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글


최신 글


새 댓글


주간 회원 순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