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오딧세이 특별 프로모션 이벤트 실시

작성자 정보

  • 오토스파이넷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혼다코리아는 연말을 맞이해 2019년형 오딧세이를 월 40만대에 구매할 수 있는 금융 프로모션과 전시장 방문 고객 대상 오딧세이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오딧세이 프로모션 이벤트는 올 한해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대한 감사의 마음으로 마련되었으며, 12월 한 달간 전국 혼다 자동차 전시장에서 오딧세이를 구매 및 시승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2019년형 오딧세이 구매 시 최대 72개월까지의 할부 혜택이 제공되며, 선수금 50% 납입 시 월 40만원대에 오딧세이의 오너가 될 수 있다. 또한 12월 내 혼다 자동차 전시장을 방문해 오딧세이를 시승하는 고객들에게는 혼다 레드 텀블러를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혼다코리아 홈페이지(www.hondakorea.co.kr) 혹은 가까운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딧세이는 혼다의 차별화된 첨단 기술을 더해 가족의 편안함과 안전함, 즐거움까지 모두 갖춰 가족을 위한 완벽한 공간으로 거듭난 월드 베스트셀링 미니밴이다. 세계 최초로 선보인 캐빈토크와 캐빈와치, 동급 최초로 탑재된 2열 매직 슬라이드 시트와 혼다가 독자 개발한 10단 자동변속기를 비롯해 진공청소기, 혼다센싱 등 전무후무한 첨단 기술들이 대거 탑재돼 가족 모두의 편안함, 안전 및 즐거움을 극대화했다.

 



오토스파이넷 레벨 44
99%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배너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