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 48개월 무이자 할부 실시

작성자 정보

  • 작성자 오토스파이넷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는 4월 한 달 간 C4 칵투스와 그랜드 C4 피카소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봄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본격적인 나들이 및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봄을 맞아 도심은 물론 야외 활동에서는 탁월한 성능과 감각을 선보이는 시트로엥의 대표 모델들을 합리적인 조건에 구매 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콤팩트 SUV 시트로엥 C4 칵투스 샤인(Shine) 구입 고객들에게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과 서비스 보증기간 연장 혜택을 제공한다. 차량 가격의 30%를 선납하고 48개월 동안 월 415,700원을 분납하면 C4 칵투스의 오너가 될 수 있다. 서비스 보증기간도 기존 3년에서 5년 10만km로 확대한다.


수입자동차 유일의 7인승 디젤 MPV인 그랜드 C4 피카소는 초기 비용 부담을 낮춘 금융 리스 프로그램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그랜드 C4 피카소 Feel 트림의 경우, 선수금 없이 36개월간 월 505,000원을 분납하면 되며 금리는 3%이다. 36개월 이후 재리스 혹은 일시납이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시트로엥 전시장에서 진행되며,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전시장에 문의하면 된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글


최신 글


새 댓글


주간 회원 순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