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 그랜드 C4 피카소 최대 792만원 할인

작성자 정보

  • 오토스파이넷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시트로엥이 11월 한달 간, 그랜드 C4 피카소 구매 고객에게 개별소비세 및 취득세 전액 지원과 함께 1년 주유비까지 지원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패밀리카 구매를 고려하는 고객의 부담을 줄이고, 더 많은 고객들이 그랜드 C4 피카소의 매력을 경험할 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지난 7월부터 시행된 개별소비세 인하분에서 나머지 3.5%를 추가 지원하며, 7%의 취득세 전액도 지원한다. 여기에 1년 2만km(유가 1,495원) 기준으로 1년 주유비를 지원하는 등 고객 혜택을 대폭 확대했다.


이에 따라 ▲그랜드 C4 피카소 필 트림  ADAS 에디션은 약 677만원 할인된 3,590만원 ▲샤인 트림은 약 792만원 할인된 4,198만원에 판매한다. 여기에, 취득세 지원 대상인 3인 이상의 다자녀 가구의 경우 취득세 만큼의 추가 할인을 지원한다.


그랜드 C4 피카소는 7인승 다목적 차량(MPV)으로 파노라믹 윈드 스크린과 파노라믹 글래스 루프가 선사하는 특유의 개방감과 높은 공간 활용도, 뛰어난 연료효율성이 강점인 패밀리밴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있다.


시트로엥 그랜드 C4 피카소 특별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전시장에 문의하면 된다.

 



오토스파이넷 레벨 44
99%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배너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