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모빌리티쇼 컨셉트카

작성자 정보

  • ab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755 조회
  • 17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서울모빌리티쇼 컨셉트카
어떤 차량일까요?


관련자료

 

댓글 17

ㅇㅇ님의 댓글

  • ㅇㅇ
  • 작성일
제네시스에서 뭐 나오는 건가

YPUTUBE님의 댓글

  • YPUTUBE
  • 작성일
허풍이 심한 분이죠! 코메디로 가볍게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zge님의 댓글의 댓글

  • zge
  • 작성일
맞습니다
기자라기보다는 자동차계의 엔터테이너죠

8f3f0858님의 댓글의 댓글

  • 8f3f0858
  • 작성일
그럼 zge님께서 생각하시는 자동차 기자는 누구입니까 ?
7 럭키포인트 당첨!

LifeCamper55님의 댓글의 댓글

  • LifeCamper55
  • 작성일
다만 이분이 기아 디자이너로 일하셔서 그런지 아직 현기에 일하고 계신 지인분들을 통해 그런 정보를 받나 봅니다. 실제로 이분이 하신 말씀 중에서 틀렸다 할만한건 없었습니다.
3 럭키포인트 당첨!

8f3f0858님의 댓글의 댓글

  • 8f3f0858
  • 작성일
그럼 YPUTUBE 님께서 생각하시는 자동차 기자는 누구입니까 ?

YPUTUBE님의 댓글의 댓글

  • YPUTUBE
  • 작성일
영상을 보면 일반적인 자동차 정보를 전달하면서 다소 과장된 제조사가 내용증명을 보낸다.등의 표현을 하셔서...허풍이라는 표현은 오해가 있다보니 사과드립니다.

ㅋㅋㅋ님의 댓글의 댓글

  • ㅋㅋㅋ
  • 작성일
재귀반사필름 문제 때문에 국토부한테 고소까지 당하고 법정에서 승소까지 했지만 사과도 못 받은데다, 뒤로가닉 처음으로 공론화 하고 나중에 모닝 신차 발표회때 의도적으로 현기 관계자한테 질문 무시 받았던 과거에, 주변 지인이나 부모님 한테 대기업 그만두고 왜 유투버 같은 작은데서 일하냐고 쓴소리 들어도 자기 신념 하나만으로 하시는 분한테 허풍쟁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못됀 정보 하나로 그릇됀 정보가 퍼지는게 광고 못 받는것 보다 더 무섭다고 하시는 분한테 코미디나 하고 허풍이나 떠는 사람이라는거 보면 평소에 어디 채널들에서 기웃 대는지 알만 한듯 ㅋㅋㅋ

CP님의 댓글

  • CP
  • 작성일
G90은 거의 확정이고.. 설마 아5n?
2 럭키포인트 당첨!

LifeCamper55님의 댓글의 댓글

  • LifeCamper55
  • 작성일
에이 아니겠죠. 아이오닉5 N이 컨셉트카로 등장하지는 않을겁니다. 실제로 현재 양산을 위한 테스트 중이기도 하구요.

오토맨의 지하주차장님의 댓글의 댓글

  • 오토맨의 지하주차장
  • 작성일
제네시스 X 나올까요?

LifeCamper55님의 댓글의 댓글

  • LifeCamper55
  • 작성일
전시는 할거 같습니다. 다만 이건 최초 공개가 아니니 그렇게 큰 임팩트가 있을거 같진 않습니다. 이미 우리나라에서도, 해외에서도 특별 전시를 진행했으니 또 다른 큰 임팩트가 있는 차량 나올거 같습니다. 제 예상으로는 럭셔리 SUV일거 같습니다.

흠님의 댓글의 댓글

  • 작성일
GV90 컨셉트나 제네시스 X 기반 BEV 쿠페일려나요.. 전자일 가능성이 높긴한데 이왕이면 현대쪽에서 헤일로카 하나 보여줬으면 하네요...

이래저래 따라 가기 바쁜지라 비전이고 뭐고 걍 BEV부터 내놓고 보자는 미국차도 전기버전 픽업트럭, 대형 SUV에 콜벳도 하이브리드에 전기버전 내놓는다고 꽤나 준비 많이 하던데 말이죠.

.,님의 댓글

  • .,
  • 작성일
오닉7이랑 gv90이랑 비슷한 시기에 출시된다는 얘기가 있으니 gv90 컨셉쪽일지두요?

김군님의 댓글

  • 김군
  • 작성일
퓨처링 제네시스에서 나왔던 컨셉카 일 수 도 있겠네요.시저도어에 실내에 온돌시스템 들어있는 컨셉카요. 아직 외장은 공개안된걸로 압니다~!

ㄷㄷ님의 댓글

  • ㄷㄷ
  • 작성일
머 컨셉카 하나 나오나보네요. 잘하면  프로토타입. 이상 끝

LifeCamper55님의 댓글

  • LifeCamper55
  • 작성일
댓글 반응 보면 GV90이 가장 유력하네요. 그리고 김군 님 말씀 보면 시저도어에 온돌 시스템 엤는 차면 아무래도 GV90급이 가장 어율릴거 같기도 합니다. 7 콘셉트는 뉴욕 머타쇼였나 거기서 공개되는거니 출시시기가 비슷하다면컨셉트카 공개에도 조금 영향을 줄테니 GV90이 가장 유력해보입니다.

 

 

전체 62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새댓글


주간 회원 활동 순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