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분류

2022 볼보 XC40 페이스리프트

작성자 정보

  • SVO7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758 조회
  • 17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


관련자료

 

댓글 17

ㅇㅇ님의 댓글의 댓글

  • ㅇㅇ
  • 작성일
범퍼 디자인이 c40과 같게 바꼈네요

SVO7님의 댓글의 댓글

  • SVO7
  • 작성일
헤드램프와 테일램프 디자인도 조금 바뀌었네요
5 럭키포인트 당첨!

ㅎㅎ님의 댓글의 댓글

  • ㅎㅎ
  • 작성일
설명해주시니 이해가 팍팍!

LifeCamper55님의 댓글의 댓글

  • LifeCamper55
  • 작성일
ㅋㅋㅋ 귀여우시네.ㅎ
10 럭키포인트 당첨!

ㅎㅎ님의 댓글의 댓글

  • ㅎㅎ
  • 작성일
저보다 한참 어리신거 같은데 ㅜㅜ

LifeCamper55님의 댓글의 댓글

  • LifeCamper55
  • 작성일
아, 실례했다면 죄송합니다!

ㅇㅇ님의 댓글

  • ㅇㅇ
  • 작성일
공조기랑 센터페시아 디자인 지겹네요 이젠

ㅎㄷㅎ님의 댓글의 댓글

  • ㅎㄷㅎ
  • 작성일
그건게 스웨디시 디자인인 거 같아요
거의 눈에 띄지 않게 아주 작은 변화를 주는거요
그럼에도 볼매인거요
다른 브랜드는 너무 팍팍 바뀌니 처음 볼때는 와~ 하는데 조금 지나면 에휴~ 이러거든요

ㅇㅇ님의 댓글

  • ㅇㅇ
  • 작성일
볼보야 뭐 워낙 잘팔렸고 깔끔하니 잘 안바뀌죠. 60처럼 T와 통합한 os 탑재한 게 메인일 듯

ㅇㅇ님의 댓글

  • ㅇㅇ
  • 작성일
스웨덴 차라서 ㅠ
현기차는 많이 안 바뀌던 시절에는 사골이냐 일 안하냐 욕 먹고
요즘 좀 바뀌니 왜 바꾸냐 이전 차 산 사람 바보 만드냐 욕 먹음 ㅠㅠ

ㅎㄷㅎ님의 댓글의 댓글

  • ㅎㄷㅎ
  • 작성일
단순이 그런문제는 아닙니다
바뀌더라도 어떻게 바뀌냐 뭐 이런 건데
조금만 바뀌는 것도 방향성이 다르고 흐름이 다릅니다 ㅜㅜ
현기차도 요즘 디자인 잘 하니 꼭 그렇게 볼일은 아니에요

ㅋㅋ님의 댓글

  • ㅋㅋ
  • 작성일
이거  중국생산이죠?  xc60  하고 s90 은  그런거 같더라구요.

ㄴㅅ님의 댓글의 댓글

  • ㄴㅅ
  • 작성일
테슬라도 그렇고 중국 생산이 품질은 더 나아요
통상 동양인들이 더 꼼꼼함

 

 

전체 3,067 / 1 페이지

최근글


새댓글


주간 회원 활동 순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