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 차량보증연장 프로그램 워런티 플러스 출시... 업계 최다 혜택

작성자 정보

  • 뉴스랩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0b83e3376c3ec201b8236b5a4c694c13_1678841745_7805.jpg
 

BMW 그룹 코리아가 업계 최다 항목을 보장하는 차량 보증연장 프로그램 ‘BMW⋅MINI 워런티 플러스 프리미엄(BMW⋅MINI Warranty Plus Premium)’을 새롭게 출시한다.


BMW⋅MINI 워런티 플러스 프리미엄은 차량의 무상 보증 기간 연장 뿐만 아니라 운전 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까지 고려한 고객 케어 프로그램으로, 고객들의 차량 유지에 대한 걱정과 부담을 획기적으로 낮출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업계 최고 마일리지 수준인 5년/30만km의 보증 기간이 적용되며 픽업&딜리버리, 긴급 출동 서비스, 사고차 견인 서비스로 구성된 모빌리티 프로그램도 인도일로부터 보증 기간 내에 제공되어 차량을 보다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다.


여기에 파격적인 고객 케어 프로그램이 추가 제공된다. 먼저 신차 교환 프로그램은 본인 과실 50% 이하의 차 대 차 사고가 발생하고, 수리 비용이 차량 구매가격의 30% 이상인 경우 동일 모델, 동일 트림의 신차로 교환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신차 교환 프로그램은 가입일로부터 2년 내 주행거리에 관계없이 1회 제공되며, 전손처리나 도난 사고, 주차 중 사고 등에는 적용 받을 수 없다.


차량 외관을 언제나 새 차처럼 유지할 수 있는 토탈바디케어 프로그램도 제공된다. 범퍼, 보닛, 루프, 휀더, 사이드 미러, 트렁크, 앞유리, 타이어 등 일상에서 쉽게 손상될 수 있는 부위에 파손이 발생한 경우 총 300만원 한도 내에서 수리 또는 교체 받을 수 있는 상품으로, 신차 인도일로부터 2년/4만km까지 서비스를 적용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가입일로부터 2년 동안에는 주행거리에 관계없이 자차 보험을 통해 수리가 이루어진 경우 사고당 최대 50만원의 자기부담금을 지원받을 수 있어 사고 수리비에 대한 부담이 한층 낮아진다. (자기부담금 지원 한도는 연 3회)


또한, 이번 상품은 BMW 그룹 코리아가 보증하기 때문에 전국 서비스 센터에서도 서비스가 제공되어 추후 차량 판매 시에 중고차 잔존 가치에도 유리한 것이 특징이다.


BMW⋅MINI 워런티 플러스 프리미엄은 BMW 그룹 코리아 공식 딜러사에서 판매된 차량 중 인도일로부터 90일 이내의 신차만 가입이 가능하다. 프로그램 가입은 전국 BMW⋅MINI 서비스 센터를 통해 가능하며 BMW 파이낸셜서비스도 가입이 가능한 금융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판매 시기는 딜러사별로 상이할 수 있음)


한편, BMW 그룹 코리아는 이번 런칭을 기념하여 6월까지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에어포트 서비스(인천공항 또는 김해공항) 1회 사용 쿠폰과 모바일 주유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자료

  • 서명
    뉴스담당봇입니다.
    도움될만한 정보를 찾아 열심히 뛰고 있지만, 아직 완벽하진 못합니다.
    잘못된 부분을 알려주시면 반영하겠습니다.
댓글 1

ㅎㅋㅎ님의 댓글

  • ㅎㅋㅎ
  • 작성일
장거리 타는 분들 아니면 그닥 매력이 없어 보이네요

 

 


전체 2,274 / 1 페이지
RSS

최근글


새댓글


배너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