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스턴마틴 DBX707, 다음달 국내 출시 확정

작성자 정보

  • 운영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애스턴마틴의 국내 공식 수입원 애스턴마틴 서울은 가장 강력한 SUV, 애스턴마틴 DBX707의 국내 출시 일정을 다음달 17일로 확정했다.

 

DBX707은 애스턴마틴이 최초로 개발한 SUV, DBX의 최상위 모델이다. 애스턴마틴 엔지니어링팀은 DBX의 4.0리터 트윈 터보차저 V8 엔진을 업그레이드시켜 최고 출력 707마력(PS), 최대 토크 900Nm의 강력한 성능을 완성했다.

 

개발 초기부터 가장 강력한 SUV라는 뚜렷한 개발 방향은 완성된 DBX707이 성공적으로 구현하고 있다. 강력한 파워를 기반으로 최고의 정밀도, 다이내믹 성능, 드라이버 일체감을 제공하며 핸들링, 스피드까지 두루 갖춘 기념비적인 럭셔리 SUV이다.

 

DBX707 국내 공개 테마는 문화 코드와 라이프 스타일을 이식한 이벤트를 통해 애스턴마틴이 추구하는 브랜드 정체성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려는 연장선에서 기획됐다.

 

공식 출시 행사를 겸한 이벤트 역시 문화가 결합된 특별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도록 기획했다. 다음달 15일 애스턴마틴 대치 전시장은 자동차 전시장이 아닌 특별한 문화 체험이 가능한 무대로 변신할 것이다.

 

애스턴마틴 서울은 ‘고객 경험 극대화’를 올해 브랜딩 목표로 설정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전개하고 있다. 애스턴마틴 서울은 지난 달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및 연인 대상으로 재즈 콘서트와 함께 영국식 살롱 문화를 체험하는 첫번째 ‘애스턴마틴 아트 앤 라이프’를 개최한 바 있다.

 

이벤트 참석을 희망하는 고객은 애스턴마틴 서울 홈페이지의 DBX707 메뉴에서 문의를 남기면, 추첨 후 초청받을 수 있다.



관련자료

  • 서명
    자동차를 좋아하는 모든 분들과 함께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포인트 쌓으시면 주유권 드려요 ^^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650 / 1 페이지
RSS

최근글


새댓글


주간 회원 활동 순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