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AMG 서울 에디션’ 2022 컬렉션 2종 추가

작성자 정보

  • 운영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7e95e19c897fb201a3d0876a825e29d6c6a6d075uljr.jpg

 

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가 한정판 ‘AMG 서울 에디션(AMG Seoul Edition)’ 2022 컬렉션으로, 쿠페형 세단 2종을 새롭게 공개했다.

 

지난 3월 공개한 ‘메르세데스-AMG GLE 53 4MATIC+’에 이어, 이번에 추가로 선보인 ‘AMG 서울 에디션’ 2022 컬렉션은 ▲메르세데스-AMG CLA 45 S 4AMTIC+ ▲메르세데스-AMG CLS 53 4MATIC+ 총 2종이다. 두 모델 모두 쿠페형 세단으로 쿠페의 스포티함과 우아함은 물론, 메르세데스-AMG 특유의 역동성을 갖췄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소재와 고객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옵션으로 구성돼 메르세데스-AMG만의 독보적인 무드를 다채롭게 경험할 수 있다.

 

메르세데스-AMG의 레이싱 DNA와 함께 데일리카로도 손색 없는 ‘메르세데스-AMG CLA 45 S 4MATIC+’는 총 3가지 컬러(▲디지뇨 마운틴 그레이 마그노 ▲디지털 화이트 메탈릭 ▲디지뇨 파타고니아 레드 메탈릭)로 구성돼 있다. 해당 차량에는 AMG 어드밴스드 퍼포먼스 시트 패키지가 적용돼, 역동적인 드라이빙을 위한 지지력을 제공한다. 또한, AMG 실버 크롬 패키지를 반영해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세련미를 더했다.

 

‘메르세데스-AMG CLS 53 4MATIC+’는 한국 고객들에게 특별히 많은 사랑을 받는 모델이며, 총 2가지 컬러(▲그래파이트 그레이 ▲옵시디언 블랙)로 만나볼 수 있다. 블랙으로 마감된 20인치 AMG 5-스포크 경량 알로이 휠 및 AMG 나이트 패키지 I & II 옵션을 통해 개성 있고 포스 넘치는 블랙 무드를 주는 동시에, 레드 브레이크 캘리퍼가 포함된 AMG 다이내믹 플러스 패키지를 통해 보다 역동적인 주행뿐만 아니라 고성능 모델다운 강렬한 이미지를 자아낼 수 있다. 또한, ‘벵갈 레드 & 블랙 투톤’ 또는 ‘블랙 & 실버그레이 펄’ 컬러의 AMG 나파 가죽으로 메르세데스-AMG만의 다이내믹한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다.

 

한편, 희소성을 더한 독특한 컬러와 옵션으로 구성된 ‘AMG 서울 에디션’ 2022 컬렉션은 한성자동차가 운영하는 전 세계 6번째이자 국내 최초 메르세데스-AMG 브랜드 센터인 ‘AMG 서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이다. 메르세데스-AMG 고객들의 특별한 개성을 반영해 AMG 서울에서 사전 주문을 통해 제작되며, 매월 말 공정성을 위해 전 직원들이 보는 앞에서 계약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구매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한성자동차는 향후에도 ▲A 45 4MATIC+ ▲GT 43 4MATIC+ ▲E 53 4MATIC+ Coupe ▲G 63 등 퍼포먼스와 디자인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특별한 ‘AMG 서울 에디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관련자료

  • 서명
    자동차를 좋아하는 모든 분들과 함께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포인트 쌓으시면 주유권 드려요 ^^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591 / 1 페이지
RSS

최근글


새댓글


주간 회원 활동 순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