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그룹코리아, 올해 신차 22종 국내 출시... 인프라 구축 박차

작성자 정보

  • 운영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폭스바겐그룹코리아, 올해 신차 22종 국내 출시... 인프라 구축 박차폭스바겐그룹코리아, 올해 신차 22종 국내 출시... 인프라 구축 박차폭스바겐그룹코리아, 올해 신차 22종 국내 출시... 인프라 구축 박차

 

폭스바겐그룹코리아는 올 한 해, 네 개 브랜드에서 22종의 신차 및 부분변경 모델을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폭스바겐 아테온과 골프 모델로 새해의 포문을 연 폭스바겐그룹코리아는 내연기관 차량과 전기차가 혼재된 포트폴리오 다양화를 통해 전 세그먼트를 아우른다는 방침이다. 이와 함께 폭스바겐 ID.4와 아우디 전기차 4종을 새롭게 선보이며 전기차 라인업 강화에 나선다.

 

전기차 포트폴리오 확대에 맞춰, 고객에게 최고 수준의 전기차 모델 소유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인프라 및 시스템 구축에도 박차를 가한다. 전기차 수리 역량을 갖춘 서비스센터를 29개소로 확충하고, 고전압 배터리 정비센터 1개소를 갖춘다.

 

폭스바겐그룹코리아 트레이닝 아카데미는 전기차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체계화된 인증제도를 운영한다. 전기차 전문 테크니션 수를 늘려 전기차 스페셜리스트(EIP) 587명, 고전압 테크니션(HVT) 122명, 그리고 고전압 전문가 12명을 양성한다는 계획이다.

 

충전인프라 측면에서는 딜러 네트워크에 충전기 설치를 이어가고, 그 중 150kW급 고속충전기 설치 비중을 23%까지 갖춘다는 목표다. 이 외에도 고객 전용 예약서비스, 차징-온-디맨드 서비스, 홈 차징과 같은 다양한 충전 옵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브랜드별로는 폭스바겐의 경우 ‘합리적 프리미엄’을 제공한다는 기치를 내걸고, 더 많은 가솔린 및 전기차 모델을 출시하는 등 파워트레인 다양화에 주력한다는 계획이다.

 

아우디는 A-세그먼트 부문 프리미엄 콤팩트 모델 A3 및 전기차 4종을 포함한 다양한 신차를 출시한다. 또한 고객 접점을 따라 고객이 브랜드와 함께 하는 전반적인 경험을 향상시켜 나간다는 계획이다.

 

람보르기니의 경우 올 한 해 3종의 신차를 출시, 프리미엄 세그먼트 부문에서의 성장 기조를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벤틀리는 한국을 전 세계 Top 5 시장 중 한 곳으로 만든다는 목표다.



관련자료

  • 서명
    자동차를 좋아하는 모든 분들과 함께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포인트 쌓으시면 주유권 드려요 ^^

 

댓글 1

ㅇㅇ님의 댓글

  • ㅇㅇ
  • 작성일
썸네일보고 왠 n컬러가 햇네요 ㅋㅋ

 

 

전체 1,593 / 1 페이지
RSS

최근글


새댓글


주간 회원 활동 순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