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 포뮬러원(F1) 공식 파트너십 체결... F1 운영에 첨단 기술 도입

작성자 정보

  • 운영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14a9d2f0a25781e2b5010e69551359498da8834ej7i9.jpg

 

레노버(Lenovo)가 포뮬러원(F1)의 2022년 시즌 공식 파트너가 됐다고 F1이 10일 발표했다.

 

F1는 다년간의 계약에 따라 레노버의 첨단 기술을 운영에 활용해 전 세계 팬에게 최고 수준의 레이싱 및 엔터테인먼트를 계속 제공할 계획이다. 해당 분야에서 세계를 선도하고 있는 F1과 레노버는 스포츠와 첨단 기술을 접목해 가능성의 한계를 넓힐 예정이다.

 

향후 수년간 진행될 파트너십을 통해 F1은 기지와 레이싱을 포함한 전 조직에 레노버 기술을 활용한다. 이에 따라 조직 전체 운영에 레노버의 하드웨어 장치와 고성능 컴퓨팅, 서버 솔루션을 단계적으로 확대 통합한다. F1과 레노버는 고성능 온프레미스(on-premises) 데이터 수집 솔루션을 가동하는 것부터 더욱 우수한 품질의 콘텐츠를 제작하고 방송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는 것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협력을 통해 더 나은 팬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레노버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세계적 규모로 레노버의 역량을 과시하고 F1의 심장부에 업계 최고의 하드웨어 기술을 통합하며 글로벌 가시성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F1은 새롭고 보다 매력적인 방식으로 팬과 스포츠를 연결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레노버의 광범위한 프리미엄 하드웨어 제품과 증강현실, 가상 현실과 같은 혁신적인 차세대 기술을 활용할 계획이다. 올 초 F1은 2025년까지 매년 10개 엔지니어링 장학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소외 계층의 취업 및 교육 기회를 창출하기 위한 노력을 확대했다고 발표했다. 레노버 역시 다양성과 포용에 초점을 맞추고 장벽을 허물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파트너십을 통해 관련 프로젝트에 협력할 계획이다.

 

스테파노 도메니칼리(Stefano Domenicali) F1 사장/최고경영자(CEO)

 

“기록적인 시즌을 준비하는 가운데 기술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레노버를 팀의 일원으로 맞고 힘을 합치게 돼 기쁘다. F1의 다른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정확성과 디테일이 중요하다. 레노버는 이번 시즌 내내 F1 운영에 풍부한 경험과 혁신적 기술을 제공하는 데 앞장설 것이다. 우리 팬들은 F1의 모든 활동에서 최고를 기대하며 레노버는 프리미엄 하드웨어 제품에서 완벽한 파트너다. F1은 레이싱의 새로운 시대로 진입하고 있으며 헌신적인 전 세계 팬에게 고품질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양위안칭(Yang Yuanqing) 레노버 회장/CEO

 

“세계에서 가장 권위있는 모터 레이싱 대회인 F1과 새로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해 전 세계 팬 5억 명에게 흥미롭고 혁신적인 경험을 선사하게 된 데 자부심을 느낀다. 두 회사는 모두 혁신, 성능, 승리 정신을 추구하며 이는 파트너십의 토대가 됐다. 레노버는 F1과 합심해 기술의 한계를 극복해 더 빠르고 스마트하며 지속 가능한 미래를 열어 갈 것이다.”

 

루카 로시(Luca Rossi) 레노버 지능형 장치그룹 사장

 

“F1과 제휴해 기지 운영부터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그랑프리에 이르기까지 전체 조직에 레노버의 스마트 솔루션을 배포함으로써 가능성의 한계를 넓히고 레이싱 경험을 혁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F1은 디지털 혁신에 주력하고 있으며 팬에게 놀라움과 기쁨을 계속 선사하고 있다. 레노버의 하드웨어, 서비스, 솔루션 포트폴리오가 F1이 전 세계 팬에게 레이싱 트랙 바로 옆에서 경험하는 듯한 생생한 스릴을 제공할 새로운 길을 여는 데 핵심 역할을 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



관련자료

  • 서명
    자동차를 좋아하는 모든 분들과 함께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포인트 쌓으시면 주유권 드려요 ^^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591 / 1 페이지
RSS

최근글


새댓글


주간 회원 활동 순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