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2 CS BMW 코리아 25주년 에디션 출시... 20대 한정판

작성자 정보

  • 오토스파이넷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BMW 코리아가 25일, 창립 25주년을 기념하는 'M2 CS BMW 코리아 25주년 에디션'을 출시했다.


M2 CS BMW 코리아 25주년 에디션은 ‘M2 CS’를 기반으로 제작된 20대 한정 판매 모델이다. M2 CS는 트랙 주행에 초점을 맞춘 초고성능 컴팩트 쿠페로, 이번 에디션을 통해 국내에 최초로 소개된다.

 

M2 CS BMW 코리아 25주년 에디션은 강력한 주행성능과 경량화 된 차체가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 먼저 엔진룸에는 최고출력 450마력, 최대토크 56.1kg?m를 발휘하는 M 트윈파워 터보 3리터 직렬 6기통 가솔린 엔진과 7단 M 더블 클러치 자동변속기가 탑재된다.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가속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단 4초, 최고속도는 무려 시속 280km에 달한다.

 

차체 곳곳에는 경량화를 위해 카본 파이버 부품이 적용됐다. 앞면에는 카본 파이버 보닛이 국내 출시 모델로는 최초로 장착됐으며, 루프와 프론트 스플리터, 사이드 미러, 리어 스포일러 및 디퓨저 등도 모두 카본 파이버로 제작됐다. 실내에는 알칸타라와 메리노 가죽이 조합된 경량 M 스포츠 시트를 비롯해 M 알칸타라 스티어링 휠, CS 전용 인테리어 트림 등이 적용된다.

 

이외에도 트랙에서 최상의 드라이빙을 경험할 수 있도록 어댑티브 M 서스펜션, 액티브 M 디퍼런셜, M 스포츠 브레이크, 미쉐린 파일럿 스포츠 컵 2 타이어 등이 기본으로 장착된다.

 

M2 CS BMW 코리아 25주년 에디션의 가격은 연식에 따라 1억1480만원 또는 1억1550만원이다. (부가세 포함, 개별소비세 3.5% 적용 가격)

태그 ,

 



오토스파이넷 레벨 44
99%

관련자료

  • 서명
    자동차를 좋아하는 모든 분들과 함께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포인트 쌓으시면 주유권 드려요 ^^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하이튜닝 ◀ 테슬라 사이버트럭 오프로드 튜닝 버전

▶ 하이튜닝 ◀ 맥스크루즈 후속? 싼타페 롱버전

▶ 하이튜닝 ◀ 올 뉴 싼타페 갤로퍼 에디션

▶ 하이튜닝 ◀ 기아 K5 페이스리프트 사진

 


전체 2,274 / 1 페이지
RSS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