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창상사, 인디언·빅토리 모터사이클 사전예약 실시

작성자 정보

  • 오토스파이넷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미국 폴라리스 사에서 생산하는 인디언, 빅토리 모터사이클의 공식 수입원 화창상사㈜가 2015년 인디언, 빅토리 모터사이클 4차 입고분에 대한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전 예약 가능 모델은 2015년 인디언, 빅토리 모터사이클 전 모델에 해당하며 사전 예약 고객에 한해 36개월 무이자 리스 또는 취/등록세를 전액 지원받을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리스 프로그램은 초기 지출 비용을 낮추고 부담 없이 빅토리 & 인디언 모터사이클을 소유할 수 있는 금융서비스로, 화창상사㈜는 예비 라이더들의 구매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해당 리스 프로그램 이용 시, 해당 기간 별도의 이자 없이 모터사이클을 구매할 수 있다. 

모터사이클을 구매할 경우 구매하려는 찻값의 40%를 보증금으로 선납하고, 60%에 해당하는 금액을 별도의 이자 없이 해당 기간에 걸쳐 나눠 내면 된다. 취/등록세는 소비자 가격의 5%에 해당하는 금액으로 예를 들어 빅토리의 스테디셀러인 비전투어(소비자가:3,750만 원)의 경우는 약 187만 원을, 2015년식 인디언 스카우트(소비자가:1,850만 원)의 경우는 약 92만 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 

영화 ‘세상에서 가장 빠른 인디언’에 등장하기도 하는 명물인 인디언의 스카우트는 70년 만에 과거의 명성을 이어 정통성을 유지하되 더욱 업그레이드되어 재출시된 모델로 현재 가장 인기모델이다. 스카우트의 경우는 화창상사㈜의 과천 본사에서 시승차를 운영하고 있으며 사전 예약 전에 먼저 시승의 기회를 가져보고 구매 의사 결정에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시승차는 과천 본사로 (02-794-9401)로 사전 연락 후 매장 영업시간인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 사이 방문하면 시승 가능하다. 사전 예약에 대한 문의 및 상담은 화창상사㈜ 과천 본사를 비롯한 부산 지사(051-761-0369) 및 전국 인디언, 빅토리 협력점을 통해서 가능하다. 

 



오토스파이넷 레벨 45
97%

관련자료

  • 서명
    자동차를 좋아하는 모든 분들과 함께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포인트 쌓으시면 주유권 드려요 ^^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293 / 1 페이지
RSS

최근글


새댓글


배너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