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니아코리아, 유로6 수입 상용차 1호 차량 고객 전달

작성자 정보

  • 오토스파이넷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스카니아의 한국법인 스카니아코리아서울은 2015년4월10일 수입 브랜드 중 상용차로는 최초의 유로6 차량 고객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서는 스카니아 최신 모델 중 '스카니아 유로6 G410 카고' 1대와 '스카니아 유로 R490 덤프트럭' 2대가 각각의 고객에게 전달됐다.
 
스카니아는 수입 상용차 브랜드로는 최초로 국내에서 유로6 엔진 인증을 받았으며, 현재까지도 수입 브랜드 중에서는 유일하다.
 
스카니아코리아는 이번 전달식과는 별도로 오는 4월 17일 유로6 국내 공식 출시 행사를 가질 예정이다.
 
스카니아코리아는 카고, 트랙터, 덤프 등 총 26종의 스카니아 유로6 차량을 국내에 들여와 판매할 예정이다.
 
스카니아 유로6 덤프트럭을 전달받은 스카니아코리아 황창하 고객은 “한국에서 수입메이커 중 현재까지 유일하게 스카니아가 유로6인증을 받았고, 이전부터 스카니아와 트럭을 직접 경험하면서 스카니아 유로6 트럭의 품질에 대해서도 믿음을 갖게 됐습니다. 이런 믿음이 있었기에 일찍부터 스카니아 유로6 트럭을 구매하려고 마음 먹었습니다. 이번에 받은 스카니아 트럭은 개인적으로 4번째 스카니아 트럭입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차량 전달식에 참석해 고객과 함께 차량의 안전을 위한 고사를 지낸 카이 파름 스카니아코리아 대표이사는 “유로6엔진의 도입은 시장의 흐름을 새롭게 바꿀 것입니다. 유럽에서 최고의 찬사를 받고 있는 스카니아 유로6 기술을 자신합니다. 한국에서 유로6를 첫 출하한 고객들의 스카니아에 대한 믿음과 확신에 감사 드립니다”라고 말했다.

 



오토스파이넷 레벨 44
99%

관련자료

  • 서명
    자동차를 좋아하는 모든 분들과 함께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포인트 쌓으시면 주유권 드려요 ^^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275 / 1 페이지
RSS

최근글


새댓글


배너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