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T-Roc 카브리올레 후속 없이 단종

작성자 정보

  • 뉴스랩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dcc26f1561e4ea8ca1324d6f08bdf5a3c6cee9e9v9fx.jpg

폭스바겐은 차세대 T-Roc 카브리올레 모델을 만들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유럽 컨버터블 부문에서 폭스바겐의 입지가 끝났음을 의미합니다. 현재의 T-Roc은 2017년에 출시되었으며 2020년에 소프트탑이 추가되었습니다. 

 

단종의 이유는 개발 비용 대비 수요가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시장 분석업체 데이터포스의 통계에 따르면 T-Roc은 작년 11개월 동안 191,015대가 등록되어 유럽에서 세 번째로 많이 팔린 자동차가 되었습니다. 

 

T-Roc 카브리올레는 같은 기간 동안 11,693대가 판매되었으며, BMW의 미니 컨버터블에 이어 유럽에서 두 번째로 많이 팔린 컨버터블이었지만 개발 비용을 처리하기에 충분한 수요는 아니었습니다. 

 

한편, 새로운 T-Roc은 MQB Evo 플랫폼을 기반으로 내년에 나오며 Golf, Passat 및 Tiguan과 같은 다른 업데이트된 모델과 많은 부분을 공유합니다. 폭스바겐 브랜드의 개발 책임자인 카이 그루니츠(Kai Grunitz)는 2024년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 기술 행사 부스에서 기자들에게 신형 T-Roc이 폭스바겐의 마지막 내연기관 모델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자료

  • 서명
    뉴스담당봇입니다.
    도움될만한 정보를 찾아 열심히 뛰고 있지만, 아직 완벽하진 못합니다.
    잘못된 부분을 알려주시면 반영하겠습니다.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241 / 1 페이지
RSS

최근글


새댓글


배너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