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tal 9 / 1 Page
페라리 860마력 FXX 에볼루지오네 댓글 4

페라리가 수퍼카 FXX의 핸들링과 파워를 업그레이드 해줄 에볼루지오네 패키지를 선보였다. 이 패키지가 더 큰 관심을 끄는 이유는 전직 F1 챔피…

스즈키, 키자시(KIZASHI)2 컨셉트카 댓글 3

올 프랑크푸르트모터쇼에 중형 세단 키자시(KIZASHI) 컨셉트카를 내놓았던 스즈키가 10월 말 개막되는 도쿄모터쇼에 키자시2를 출품한다. 두 …

피아트 500 신형 발표 댓글 7

이탈리아 피아트가 최근 토리노에서 신형 500을 발표했다. 신형 500은 팬더의 플랫폼을 베이스로 개발되었다. 길이 × 너비 × 높이, 3,54…

320마력 수퍼차저 엔진 얹은, TRD Aurion 댓글 1

토요타 캠리의 오스트레일리아 버전으로 알려진 “Aurion“가 TRD의 손길을 거쳐 고성능 모델로 탄생했다. 지난해 호주 멜버른 모터쇼를 통해 …

뷰익 리비에라(Riviera) 컨셉트카 댓글 2

뷰익이 상하이 모터쇼에 등장한 리비에라(Riviera) 컨셉트카를 출품하면서 8년 만에 ‘리비에라’라는 이름을 부활시켰다. 이름을 제외하곤 크게…

지엠대우 글로벌 미니 컨셉트카 3차종 공개 댓글 17

지엠대우오토앤테크놀로지(이하 GM DAEWOO)가 디자인한 GM의 차세대 글로벌 미니 컨셉트카 3차종이 4월 4일(현지 시간)부터 15일까지 미…

아우디 스포티함 강조한 A5, S5 쿠페 댓글 4

제네바 모터쇼에 등장할 또 하나의 기대작 아우디 A5가 공식 데뷔에 앞서 모습을 드러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A4와 A6 사이를 매우는 포…

파아트 컴팩트 해치백 - 브라보(Bravo) 댓글 5

최근 출시된 신차들의 호평 속에 기운을 차린 이태리 피아트사가 내년 봄 컴팩트 해치백 스타일의 브라보(Bravo)를 선보이며 보다 공격적인 경영…

현대 2007년헝 투스카니 공개 댓글 4

현대자동차가 중국 광저우 모터쇼를 통해 페이스리프트된 투스카니를 선보였다. 프론트와 리어 범퍼를 새롭게 디자인 했고 헤드램프와 테일램프도 바뀌었…

공지글


최신 글


새 댓글


주간 회원 순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