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분류

뉴욕 - 제네시스 몰 개관

컨텐츠 정보

본문

뉴욕 - 제네시스 몰 개관뉴욕 - 제네시스 몰 개관뉴욕 - 제네시스 몰 개관뉴욕 - 제네시스 몰 개관뉴욕 - 제네시스 몰 개관뉴욕 - 제네시스 몰 개관뉴욕 - 제네시스 몰 개관뉴욕 - 제네시스 몰 개관뉴욕 - 제네시스 몰 개관뉴욕 - 제네시스 몰 개관뉴욕 - 제네시스 몰 개관뉴욕 - 제네시스 몰 개관


세계 최초의 복합 딜러쉽은, 레스토랑, 까페, 테라스, 도서관등이 포함됩니다.

제네시스는 뉴욕에 새로운 대리점 / 오아시스를 엽니다. 이는 제네시스가 미국에서 GV70을 제작하겠다 발표한 직후입니다.


제네시스 하우스라고 불리며, 이번 금요일부터 열것으로보이는 이 공간은

"한국 문화와 공동체, 요리의 우수성 그리고 혁신적인 건축과 기술영향을 받은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것이라 밝혔습니다.


한줄로 요약하면, 한국문화의 영향을 받은 고급 레스토랑을 갖춘 제네시스 딜러쉽입니다.


제네시스는 뉴욕을 선택한 두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첫번째로, 뉴욕 모토쇼에서 신차들을 자주 발표했습니다.

둘째로 세계적인 도시에서 이런 높은 등급의 시설을 갖추는것은 꽤 대담한 성명발표이기도 합니다.


제네시스 하우스는 한국적이고 진보적인것으로, 다양한 영감을 주기위한곳이라고합니다.


완전 가동시부터는 온지움이라는 레스토랑이 운영되기시작합니다.

기본적으로 서울에서 미슐랭스타를 받은 레스토랑이면서, 국외에서 첫 선을 보이는것이기도합니다.

까페(티룸) - 차 전문가가 대기하며, 허드슨 강을 바라볼수있는 도서관을 갖출것으로보입니다.


야외 테라스 정원도, 9500평방피트를 자랑하며, 전통적인 한국적인 풍경으로 마감될것으로보입니다.

물론 GV70 과 G80 과 같은 제네시스 모델을 볼수있는 전시실이 있을것입니다.

자동차들이 가장 좋아보일수있도록 테셀레이트(모자이크식) 미러 디스플레이가 적용될것입니다. 

관련자료

 

댓글 2

 

 

Total 2,312 / 1 Page
RSS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새댓글


주간 회원 활동 순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