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분류

현대 아이오닉 6를 막 디자인해봤습니다

컨텐츠 정보

본문

현대 아이오닉 6를 막 디자인해봤습니다현대 아이오닉 6를 막 디자인해봤습니다

안녕하세요!JL1108입니다!오랜만에 글을 올려보네요.이번에 처음으로 아이패드를 이용하여 그림을 그려보았는데요,한번 아이오닉 6를 제 스타일대로 디자인해봤습니다!좀 비율이 맞지 않는건 양해바랍니다 ㅎ 어떠신가요?

관련자료

 

댓글 4

ㄴㅅ님의 댓글

람보르기니 느낌이네요
뭐든 기초가 중요하니 디자이너쪽으로 가시려면 기초부터 체계적으로 배우시면 많은 도움이 되시거에요

이런건님의 댓글

러프도 아니고 이정도의 형태감도 없고 디자인 특징이 강조되지 않는 것은 디자인스케치라고 안하고 에스키스 단계 미만의 낙서라고 한답니다. 어떤가요? 라고 물어보셔도 판단할 수 있는 요소가 너무 부족해서 누구도 대답해드리기 곤란할겁니다.

아님의 댓글

일단 아주 기초적인 드로잉 방법으로 보는 사람이 어지럽지 않도록 표현하려는 것이 화면밖으로 나가지 않게 모으는 것 부터 해주셔야 합니다.

컨셉디자인이라는 것은 엔지니어들이 이해할 수 있도록 상품의 '컨셉'을 잡아주는 것이라서요. 삼면도 단계까지 가지 않더라도 최소한 상품화할 요소나 강조할 것을 명확하게 명시하셔야합니다.

지금 게시자분의 그림은 매우 기초적인 낙서 단계로 무언가 해석을 할 수 있는 단계가 아닙니다.

낙서 - 에스키스(선덩어리) - 러프(형태의 구체화) - 스케치(형태) - 완성그림
적어도 러프 정도는 나와야 이런 디자인은 어떻다 저런 디자인은 어떻네 왈가왈부 할 수 있는거에요.

 

 

Total 2,222 / 1 Page
RSS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새댓글


주간 회원 활동 순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