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분류

할리데이비슨, 9월 ‘이달의 모터사이클’ 프로모션 실시

작성자 정보

  • 오토스파이넷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할리데이비슨, 9월 ‘이달의 모터사이클’ 프로모션 실시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추석 명절이 함께하는 9월, 최대 400만원의 적립금 제공 및 무이자 할부 등 한가위의 풍요로움을 담은 이달의 모터사이클 프로모션(이하 월간 모듬)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9월은 1년 중 최고의 라이딩 성수기로 불린다. 대자연의 풍광을 오롯이 느끼는 라이더들에게 가을은 그야말로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는 계절이기 때문이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진정한 라이딩의 계절, 그리고 추석 명절이 있는 9월을 맞이해 모터사이클 구매부터 정품 의류 및 부품 등이 구매 가능한 적립금 혜택을 담은 이달의 모터사이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주요 대상 차종은 팬 아메리카 스탠다드와 팬 아메리카 스페셜, 팻밥 114와 팻보이 114, 일렉트라 글라이드 스페셜을 비롯한 전 차종이다.


가장 눈에 띄는 차종은 ‘팬 아메리카’다. 스탠다드와 스페셜 2종으로 출시되는 팬 아메리카는 정통 아메리칸 크루저의 상징으로 군림한 할리데이비슨에서 최초로 선보인 어드벤처 투어링 장르로, 브랜드의 정체성 확장에 앞장서는 상징적인 모델이다. 오직 팬 아메리카를 위해 탄생한 1250cc 배기량의 레볼루션 맥스 1250 엔진 탑재는 물론, 전자식 서스펜션과 다양한 기후와 지형에 최적화시킬 수 있는 5가지의 운전자 모드, 6.8인치 TFT 터치 디스플레이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나아가 정차 시 시트고가 2.5~5cm 정도 자동으로 조절되는 어댑티브 라이드 하이트(ARH: Adaptive Ride Height, 스페셜 모델 전용 기능)의 혁신을 담아낸 모델이다. 본 프로모션을 통해서 팬 아메리카 1250 스탠다드(Pan America™ 1250)는 400만원 상당의 적립금 및 개별소비세 40만원 인하, 팬 아메리카 1250 스페셜(Pan America™ 1250 Special)은 200만원 상당의 적립금과 개별소비세 40만원 인하의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팬 아메리카 2종 모두 독일의 모터사이클 전문 브랜드인 메첼러 타이어 교환권 1대분을 제공(온/오프로드 전용 타이어 중 택 1), 제휴 금융 프로그램 이용 시에 최대 60개월의 무이자 할부 구매가 가능하다.


할리데이비슨 크루저 라인업 중 가장 많이 사랑받고 있는 팻보이 114(Fat Boy® 114)와 팻밥 114(Fat Bob® 114) 역시 300만원 상당의 적립금과 개별소비세 인하가 적용되며, 특히 팻보이 114의 경우 평생엔진오일 무상교환 서비스 쿠폰이 함께 지급된다. 투어링 모터사이클 본연의 매력을 가득 품은 일렉트라 글라이드 스탠다드(Electra Glide® Standard)는 차량가 200만원 할인과 개별소비세 인하, 300만원의 적립금이 제공된다. 이외 투어링과 CVO 라인업은 최대 100만원 상당의 적립금과 개별소비세 인하가 적용된다. 한정판 라인업 아이콘즈 컬렉션의 일렉트라 글라이드 리바이벌(Electra Glide® Revival™’) 역시 이번 9월 프로모션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영업 담당자는 “여전히 강력한 거리 두기 지침이 내려오고 있는 가운데,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방역 수칙과 안전 라이딩 준수에 입각하여 건강한 모터사이클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힘쓰고 있다. 본 프로모션을 통해 새로운 취미에 진입하거나, 보다 풍족한 모터사이클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모든 분들에게 큰 혜택을 드리고자 한다” 라고 전했다.


이번 월간 모듬 프로모션은 9월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공식 웹사이트 및 전국 11개의 공식 지점을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




관련자료

  • 서명
    자동차를 좋아하는 모든 분들과 함께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포인트 쌓으시면 주유권 드려요 ^^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145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새댓글


주간 회원 활동 순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