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기타

타이거 우즈 제네시스 9m 굴러 전복사고…긴급 다리수술

컨텐츠 정보

본문

타이거 우즈 제네시스  9m 굴러 전복사고…긴급 다리수술

미국의 '골프 황제' 타이거 우즈가 자동차를 몰고 가다 차량이 뒤집어지는 사고를 당했다.

이 사고로 우즈는 다리 여러 곳을 다쳤고, 병원으로 긴급 이송돼 수술을 받았다.

23일(현지시간) 오전 7시 15분께 우즈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LA) 카운티에서 스포츠유틸리티차(SUV)를 몰다 전복 사고를 당해 병원으로 실려 갔다고 AP통신 등이 보도했다.

우즈 매니저 마크 스타인버그는 성명에서 "우즈가 차 사고로 다리 여러 곳을 다쳤다"며 "현재 수술 중"이라고 밝혔다.

LA 카운티 보안관실은 차량이 크게 파손됐고, 차량 절단 장비를 동원해 우즈를 사고 차량에서 끄집어냈다고 발표했다.

도로 옆 비탈로 굴러 뒤집어진 사고 차량
[EPA=연합뉴스]


사고 차는 주행 도로에서 9m 이상 굴러 도로 옆 비탈에 측면으로 누워있었고, 차량 앞부분이 사고의 충격으로 완전히 구겨진 모습이었다고 로이터 통신은 전했다.

AP통신은 "구조 당국은 사고 당시 심각한 상태의 우즈를 구급차에 실어 병원으로 이송했다"며 "우즈의 상태는 아직 확실하지 않다"고 보도했다.

경찰은 우즈가 유일한 탑승자였고, 다른 차량과 직접 충돌한 것은 아니라고 확인했다. 경찰은 차 전복 사고 원인을 조사 중이다.

사고는 LA 시내에서 남쪽으로 32㎞ 떨어진 롤링힐스 에스테이트와 랜초 팔로스버디스 경계 도로에서 발생했다. 이 일대는 드라이브 코스로 유명한 곳이다.

현지 지역 방송은 헬기를 띄워 사고 현장 상공에서 심하게 훼손된 차량을 촬영해 보도했다.

'골프 황제' 타이거 우즈
[EPA=연합뉴스]
AP통신은 "차량 내 에어백 장치가 작동한 것으로 보인다"며 "사고가 난 차량 잔해가 도로 옆 산비탈에 흩어져 있었다"고 말했다.

우즈는 최근 5번째 허리 수술을 받고 재활 중인 상황에서 이번 사고를 당했다. 


관련자료

댓글 15

제네실수님의 댓글

얼마전 김주혁씨  쥐바겐 사건과 비교되네요.  실내변형이 전혀 없었답니다.  이제  볼보라면 수술도 필요없었을텐데.  라는  댓글이  홍수를 이룰겁니다.

ㅎㅁ님의 댓글

사고차 사진입니다
생각보다 큰 사고는 아니었나 보네요 다행입니다
우즈가 골프 치는 걸 다시 보길 기원합니다

유정완님의 댓글

현까들 예상 반응

이거 급발진으로 사고난 거이니 무조건 현대결함임
외장이 엄청 구겨졌으니 현기차는 무조건 쿠킹호일임
에어백 다 터졌으니 이거는 무조건 내수차별임
게다가 홍보용 차라네 그럼 당연히 에어백 다 터지지

ㅡㅡㅡ대화불가ㅡㅡㅡ

ㅇㅇ님의 댓글

흉기차 수준ㅋㅋㅋ레이싱 대회에서 우승한 전력도 있는 우즈가 공도에서 운전하다가 이탈, 전복 사고가 났다라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님의 댓글의 댓글

06년도에 유명인사들 호주에서 한번 모여서 자선행사때 딱 한번 참가해서 이긴거 가지고 그러는거???
최근에 허리통증 땜시 수술해서 후유증 땜시 약 먹는것도 있고 내리막길에서 과속 했다는 증언도 있는데 없는 뉴스로 급발진 하기 있기 없기??

중국애들님의 댓글

그나마 이런 사이트가 현까가 없는건 중국애들 댓글 알바가 없기 때문임. 중국에서 한국 기업 견제한다고 댓글 알바 돌림.

Total 1,749 / 1 Page
RSS
번호
제목
이름

공지글


최신글


새 댓글


주간 회원 활동 순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