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분류

쉐보레 볼트 EV 1회 충전 주행거리 늘어

컨텐츠 정보

본문

시보레 공식적으로 2020년 볼트 공개했다.


259마일(417km)의 큰 뉴스로 예상되는 범위. 은 이전 모델보다 그것은 21마일(34킬로미터)개선과 시보레는 여분의 범위는 모델은 훨씬 더 그것이 고객에게 더 사이를 오갈 수 있게 될 것 눈길을 끌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한다.세션 재충전.


그 여분의 범위들을 개선 가능은 전지의 세포의 화학에 만들어졌다. 이 시보레 10퍼센트 가까이 물리적 배터리 팩을 바꿀 필요 없이 차의 범위를 늘릴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성명서에서 세계적인 배터리 전지 공학 및 전략을 GM의 감독"탈주 EV장거리를, 저렴한 전기 차량 위한 벤치 마크 설정하고, 우리가 마련하기 위해 흥분된다고 말했다.는 2020년 모델year." 팀 Grewe에 거의 10%더 많은EPA-estimated 범위를 제공하여 바“우리는 끊임없이 고객의 피드백에 더 이상 범위에 대한 욕망 들은 말을 듣지” 덧붙였다.그렇게 오랜 팀“부지런히 방법 배터리 에너지를 개선하기 위해 고객들은 자신감이 더 노력보다 더 많은 준 것 찾기 위해 연구했다.”.


그2020년 쉐보레 볼트대리점에서 올해 말, 가격이 시작되달러 37,495 – 목적지와 화물 요금을 포함에 도착할까. 이전 것과 같군 가격은 만약 당신이 볼트 시장에서 그렇게, 당신은 2020년 모델이 도착할 때까지 아닌 기다림이 홀딱 빠져 있어요.


아무런 다른 중요한 변화지만 쉐보레 오아시스 블루와 카옌 오렌지 금속을 포함 두개 있을 것이다 새로운 색깔을 확인했다. 표시되지 않습니다.후자는 여분의 비용의 선택권.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724 / 1 Page
RSS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새댓글


배너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