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분류

생각보다 잘 나온 EV9 캐나다 가격

컨텐츠 정보

본문

6bfc2aeb9751744872466d3152e96d3e771e2625h531.jpg

국내 가격 생각하면 이게 합리적으로 보이네요

택스 별도, 보조금 제외로

베이스 트림 캐나다달러 59,900(약 5700만원) 77K

윗등급 원드 트림은 약 62,995(약 6000만원) 99K

 

 

 



관련자료

댓글 11개 / 1페이지

ㅇㅇ님의 댓글

이런거 보면 비싸도 좋다고 잘만 사주는 국내 소비자들이 문제인건지ㅋㅋㅋ 한국 시장에도 저 가격으로 나왔어야 맞죠. 캐나다 가격이 저 정도면 배 타고 물 건너 가는데에 드는 비용 뺀 한국 가격이 더 저렴했어야 맞는건데

ㅇㅇ님의 댓글의 댓글

한국은 최대 7%잖아요... 캐나다는 최소 13% ~ 최대 23%입니다. 보험료도 우리나라 동일 조건 2배 이상이고요.

쌥쌥이님의 댓글

베이스 트림에는 히트펌프도 안들어가는데요?ㅋㅋ 옵션 비슷하게 맞추고 세금까지 맞추면 별로 차이 안납니다. 캐나다 모델은 낮은 트림은 컬러 선택지도 적고 옵션이랄게 없어서 한국보다 저렴하게 출시한것 같습니다. 이런 경우는 많습니다 한국GM이 차 가져올때 많이 써먹는 방법이죠.

ㅇ님의 댓글의 댓글

딱 절반만 아시네. 색상 선택지 축소하는 것까진 한국GM 방식이 맞습니다만 옵션의 경우 2019년 이후 한국GM은 최대한 풀옵션만 들여오는걸로 노선 확 바꿨습니다. 깡통 트림 자체를 잘 안 들여오는 상황이고, 왠만한 옵션은 다 때려박고 들여옵니다. 트래버스 국내에 판매해봤더니 계약자 대부분이 깡통말고 풀옵으로 쏠리는 기현상이 일어나서요. 당시 내부에서도 검토 이후 옵션 두둑히 채워오는게 맞다고 판단, 타호는 아예 풀옵션에 해당하는 하이컨트리 트림만 들여왔고 캐딜락은 현재 전 라인업이 모두 풀옵션 차량만 판매 중이에요. GMC 시에라도 상위트림에 해당하는 데날리만 수입합니다. 국내에 판매 중인 GM 차량에서 북미 사양 대비 빠지는 옵션은 단 하나. 슈퍼크루즈 뿐입니다.

쌥쌥이님의 댓글의 댓글

그거야 한국이 풀옵션 선호도가 높으니까요. 거기에 gm 특유의 옵션유도 트림구성 때문이기도 하고요. 반대로 ev9은 세그먼트 특성상 가격 저항이 크고 보조금 이슈도 있으니 잘 팔릴만한 트림 구성으로 최대한 단가 맞춰서 파는거죠.

ㅇ님의 댓글의 댓글

그걸 아시는 분이 댓글에 왜 한국GM 차 가져올 때 많이 쓰는 방식이라고 적으신건지...?

쌥쌥이님의 댓글의 댓글

옵션 선택지와 컬러 종류 줄이는 방법 이야기 한건데요. 제 댓글 제대로 보시고 태클 거시는건지...?

 

 


Total 3,652 / 1 Page
RSS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새댓글


배너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