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분류

폭스바겐, 배터리 생산에 테슬라의 건식 코팅 공정 채택

컨텐츠 정보

본문

폭스바겐의 자회사인 파워코 SE는 유럽과 북미의 배터리 셀 생산 공장에 건식 코팅 공정을 도입할 계획입니다. 테슬라는 4680 셀 생산으로 새로운 배터리 제조 공정을 개척했습니다.


"드라이 코팅과 같은 기술은 파워코의 기술력을 보여줍니다. 우리는 셀 생산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리고 고객에게 상당한 비용 이점을 제공하는 데 필요한 노하우와 적절한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지속 가능하고 저렴한 배터리의 산업적 생산을 확립하는 것입니다."라고 폭스바겐 AG 이사회 멤버이자 파워코 SE의 감독위원회 의장인 토마스 슈몰(Thomas Schmall)은 말했습니다.


폭스바겐은 독일의 인쇄 기계 전문업체인 코닉 앤 바우어(Koenig & Bauer AG)와 협력하여 배터리 셀 생산을 위한 파워코의 건식 코팅 공정을 개발할 예정입니다. 건식 코팅 공정은 파워코의 배터리 공장에서 에너지 소비를 약 30% 절감하고 셀 생산에 필요한 바닥 면적을 15% 줄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고체 전지가 제품에 있다면 건식 코팅은 생산에 있어 진정한 게임 체인저입니다. 성공적으로 확장되면 시장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확보하고 확실한 경쟁 우위를 점할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PowerCo SE의 CEO인 Frank Bloom은 말합니다. 


[후략]


* ChatGPT (GPT-4) 번역.

  • 링크
  •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목록
    Total 295 / 1 Page
    RSS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새댓글


    배너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