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분류

트랙스 크로스오버 가격

컨텐츠 정보

본문

트랙스 크로스오버 홈페이지가 유출되었더군요. 홈페이지도 다시 막히고 사진은 날라갔지만 시작 가격은 확인할 수 있었는데, 음...... 당초 떠돌던 2,040만원 출시설에 가깝군요. 2,052만원으로 적혀있네요. 홈페이지가 아직 온전하지 않은 상태라 오류나서 숫자가 잘못 떴을 수도 있는데 확실한건 나와봐야 알겠죠.


https://www.chevrolet.co.kr/suvs/trax 

 



관련자료

댓글 13개 / 1페이지

붱이바위님의 댓글

쉐보레는 도대체 차급이 어떻게 되는거임
트랙스크로스오버보다 더 작은 트블이 윗급인데 가격도 비싼 아이러니한 상황 ㅋㅋㅋ
트블산분들 단체 흑우 인증?

Brilliant님의 댓글의 댓글

볼보 XC60과 V60cc의 관계를 참고하시면 이해하시기 쉬울겁니다. 둘이 차급은 같지만 각각 SUV와 승용형 크로스오버로 차량 장르가 다르고, XC60이 V60cc보다 전장이 짧지만 가격은 더 비싸죠. 트레일블레이저와 트랙스 크로스오버도 이와 같은 사례라고 보시면 됩니다. 애초에 두 차량을 각각 SUV와 크로스오버(왜건)으로 보시면 편해요. 풀체인지하며 굳이 풀네임을 '트랙스'가 아닌 '트랙스 크로스오버'로 변경한 것도 같은 이유에서구요. 미디어에서 자꾸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전장만 부각하는데, 전고를 살펴보면 확실히 차이를 느끼실겁니다. 트랙스 크로스오버가 트레일블레이저는 물론이고 코나, 셀토스 등 소형 SUV들 다 데리고와도 전고가 가장 낮은 편에 속해요. 승용차 성격이 강하단거죠.

실제로 환경부 인증서류상 두 차량이 기재된 것도 다른데, 트레일블레이저는 '다목적형'으로 분류되어 SUV로 인증을 받은 반면,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일반형'으로 분류되어 해치백/왜건 등과 동일한 항목으로 분류가 되어 있습니다. 트레일블레이저엔 있는 사륜구동이 트랙스 크로스오버엔 없는 등 파워트레인의 성격이 다른 점도 참고할만하구요. 엔진 성능 자체도 트레일블레이저 쪽이 더 좋습니다. 때문에 트블 사신분들을 호구라고 하기엔... 우리가 더 싸고 긴 V60cc 냅두고 XC60 왜 샀냐며 XC60 오너들을 호구라고 하진 않잖아요?

무엇보다 트레일블레이저가 전반적으로 트랙스 크로스오버보다 고급화가 더 진행된 모델입니다. 트랙스 크로스오버에 없는 HUD, 파노라마 썬루프가 적용된다던지, 이외의 여러가지 부분에서 트레일블레이저 쪽 장비가 더 좋아요. 실내 소재 자체도 (페이스리프트 모델 기준) 트레일블레이저가 좀 더 부드러운 마감재를 많이 사용했구요. 하다못해 B필러 마감해놓은걸 봐도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원가절감이 진행되어서 실내에 타면 안에서 차체 색상 철판이 다 드러나는데, 트레일블레이저는 이걸 내장재로 꼼꼼히 마감해놓는 등 전반적으로 한 체급 위의 마감을 지니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가격 차이가 생깁니다.

ㅇㅇ님의 댓글

외국쪽 리뷰 보니깐 트랙스 내장재 스파크 수준이던데 우레탄은 커녕 딱딱한 플라스틱임

Brilliant님의 댓글의 댓글

확실히 가격책정을 저렴하게 하려고 노력(?)한 흔적이 보이더라구요. 실내 소재는 실물을 아직 보지 않아 단언할 수는 없지만 사진상으로도 그렇게까지 좋아 보이지는 않네요. 위에서 언급한 B필러 마감도 그렇고..

 

 


Total 3,661 / 1 Page
RSS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새댓글


배너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