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tal 73 / 1 Page
RSS
중국 자본과 영국 기술로 태어날 MG 전기 쿠페 댓글 2

1924년 설립된 MG(Morris Garages)는 스포티 2인승 모델로 많은 인기를 얻었던 영국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스…

65,000달러에 팔린 샤킬 오닐의 F355 스파이더 댓글 1

최근 특별한 F355 스파이더가 경매에 올라와 눈길을 끕니다. 바로 왕년의 농구스타 샤킬 오닐이 타던 모델입니다. 오닐은 농구 이외에 음악과 자…

전 폭스바겐 디자인 수장이 12년 전에 완성한 포르쉐 컨셉, Porsche 550one 댓글 6

발터 드 실바(Walter de Silva)가 12년 전에 완성한 포르쉐 모델이 인터넷을 통해 공개되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발터 드 실바는 자…

911 터보 S보다 비싼 RS6-R (사진 많음 데이터 주의) 댓글 4

국내에선 왜건하면 짐차 이미지가 강합니다. 그렇기에 세단이나 SUV에 비해서 인기가 없지요. 하지만 유럽에선 이야기가 다릅니다. 예전만큼은 아니…

부가티 전설의 부활, 타입 35 D 컨셉

부가티 역사상 가장 화려한 성적을 올린 타입 35 D가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부활했습니다. 독일의 엔지니어링 & 디자인 회사인 ‘Uedel…

라브4의 화끈한 변신, 미쯔오카 버디(Buddy) 댓글 5

미쯔오카는 국내에 잘 알려지지 않은 브랜드입니다. 토요타, 혼다, 닛산처럼 대량생산 메이커가 아니기 때문이지요. 원래는 중고차를 판매하던 업체인…

시리즈 중 처음 등장하는 M3 투어링 스파이샷

BMW의 고성능 브랜드 M 디비전이 새로운 모델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바로 M3 투어링(왜건)인데요. 신형 M3와 M4 쿠페의 공식 발표에 이어…

10년 만에 등장하는 메르세데스 차세대 SL의 변화 포인트 댓글 3

메르세데스가 신형 SL(R232)의 완성을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SL은 ‘Sport Leicht’를 뜻하는 경량 스포츠카로 1954년…

잘 나가는 볼보, 5.2미터 XC100까지 개발 중이다 댓글 9

람보르기니처럼 주문 생산 업체도 아닌데 계약하고 인도까지 상당한 시간을 보내야 하는 브랜드가 있죠. 바로 볼보입니다. 튼튼함만 강조했던 과거 이…

‘베트남의 삼성’이라 불리는 곳에서 만든 1억 9천짜리 SUV 댓글 3

베트남은 최근 몇 년 사이 전 세계에서 경제발전이 두드러지는 나라지요. 이렇듯 역동적인 베트남에서 삼성으로 불리는 회사가 있는데 바로 최대 민간…

공지글


최신 글


새 댓글


주간 회원 순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