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하이브리드 포착

컨텐츠 정보

본문

우리는 아직 차세대 아벤타도르에 대해 잘 알지 못하지만, 인스타그램의 몇몇 새로운 스파이 사진들은 앞으로 다가올 일에 대한 몇 가지 단서를 제공한다. 

0bfbca38e9db76c3bb16dde93b45c274_1596473609_098.jpg

 


사진속의 차량은 아벤타도르와 매우 흡사하게 생긴 것으로 보아 새로운 파워트레인을 가진 또다른 모델인 것으로 추측된다. 육각형 태일라이트, 아벤타도르 SVJ를 모방한 고탄력 배기장치 등 현재 모델과 몇 가지 스타일링 단위를 공유하지만 엔진룸 위 부위가 눈에 띄게 다르고 복잡하다. SVJ와는 윙의 모양도 다르다 더 간소화된 모습이다. 


우리가 볼 수 있는 것은 차세대 아벤타도르를 위한 시험용 테스트뮬인데, 현재 모델과 많은 것을 공유하는 섀시 아래에 새로운 파워트레인들이 자리잡고 있다. 이 글의 한 코멘터는 람보르기니 공급업체로부터 얻은 정보를 주장하며 이것이 1200마력의 하이브리드라고 암시했다. 또 다른 의견은 아벤타도르 에보였다.

람보르기니가 아벤타도르를 위해 하이브리드 파워를 채택하더라도 우리는 전혀 놀랍지 않다. 비록 시안과는 달리, 새로운 아벤타도르는 첨단 슈퍼캐패시터 기술을 활용하지 못할 것이다. 오히려 더 일상적인 고성능 주행에 더 적합한 리튬이온 배터리 팩을 사용하게 되는 반면, 시안은 더 많은 수납이 가능하다.

하이브리드 파워의 추가와 함께, 차세대 아벤타도르는 더 빨리 더 멀리 갈 수있을 것으로 보인다. 

관련자료

댓글 3개 / 1페이지

공지글


최신 글


새 댓글


주간 회원 순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