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제네시스 쿠페 튜닝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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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의 야심작으로 올 하반기 등장할 제네시스 쿠페 레이싱 프로토타입이 11월 개막되는 미국 SEMA쇼에 출품된다. 애프터마켓 메이커들을 끌어들이기 위한 마케팅의 하나로 기획된 이번 모델의 제작은 미국의 유명한 드리프트 레이싱 팀이자 튜너인 리스 밀렌 레이싱(RMR)이 맡았다.
직렬 4기통 2.0L 터보 엔진을 바탕으로 RMR의 전용 터보 키트를 달아 출력을 높였고 시퀀셜 트랜스미션은 일본 HKS사의 제품이다. 서킷 주행을 위해 개발된 독일 K&W사의 로워링 서스펜션에 휠과 타이어는 일본 엔케이 휠과 브리지스톤 포텐자 RE-01이다. 브렘보 제품으로 업그레이드된 브레이크도 일품.
범퍼 앞뒤로 두른 에어로파츠와 보닛의 에어 스쿱, 리어 윙 등은 RMR가 레이싱 참가로 얻은 노하우를 발휘한 작품이다. 시트와 스티어링 휠은 스파르코 제품이고 안전을 위해 8점식 롤케이지를 달았다. 카본 대시보드는 RMR 제품.
현대는 이번 SEMA쇼에 제네시스 쿠페 RMR 튜닝카 이외에 3대의 스페셜 모델과 4대의 제세시스 세단 튜닝 모델을 출품할 예정이다.
http://www.autospy.net _ 자동차뉴스전문지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11-09-06 09:48:00 tuningcar2에서 복사 됨]
직렬 4기통 2.0L 터보 엔진을 바탕으로 RMR의 전용 터보 키트를 달아 출력을 높였고 시퀀셜 트랜스미션은 일본 HKS사의 제품이다. 서킷 주행을 위해 개발된 독일 K&W사의 로워링 서스펜션에 휠과 타이어는 일본 엔케이 휠과 브리지스톤 포텐자 RE-01이다. 브렘보 제품으로 업그레이드된 브레이크도 일품.
범퍼 앞뒤로 두른 에어로파츠와 보닛의 에어 스쿱, 리어 윙 등은 RMR가 레이싱 참가로 얻은 노하우를 발휘한 작품이다. 시트와 스티어링 휠은 스파르코 제품이고 안전을 위해 8점식 롤케이지를 달았다. 카본 대시보드는 RMR 제품.
현대는 이번 SEMA쇼에 제네시스 쿠페 RMR 튜닝카 이외에 3대의 스페셜 모델과 4대의 제세시스 세단 튜닝 모델을 출품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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