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코치빌더가 만든 람보르기니 무르시엘라고

작성자 정보

  •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코치빌더의 부활을 꿈꾸는가. 최근 영국의 코치빌더 프린더빌 프레스티지(Prindiville Prestige)가 이태리 수퍼카 람보르기니 무르시엘라고를 베이스로 커스텀 모델을 만들었다. 프린더블은 많은 무르시엘라고 오너들이 자신들의 작품에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몇몇은 이미 예약한 상태라고 말했다.
베이스 모델은 LP640이지만 다른 모델도 가능하다. 다른 람보와의 차별화를 위해 카본 파이버로 만든 보디키트로 디자인을 바꿨다. 보통의 튜너라면 앞뒤 범퍼와 테일파이프를 교체하는 선에서 그쳤겠지만 이 모델은 패널과 루프까지 모두 바꿔 놓아 공격적인 모습이다. 테일파이프는 티타늄 소재로 마무리했다.
엔진 커버도 새로 디자인했고 암울한 무르시엘라고의 후방시야에 불만이 많은 오너의 요청으로 사이드 미러에 카메라를 설치했고 도어는 자동으로 열고 닫을 수 있도록 했다. 실내는 전위적인 가죽과 알루미늄으로 포인트를 주었지만 그대지 매력적이지는 않다. 값? 오너의 선택에 따라 달라지니 묻지 마시길.

 

- 관련기사 -
라이터 엔지니어링, 무르시에라고 스트리트 버전..
IMSA, 람보르기니 무르시에라고 스파이더..
에도 컴피티션, 람보르기니 가야르도 수퍼레제라 튜닝 프로그램..
BF 퍼포먼스, 람보르기니 무르치에라고 GT660..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11-09-06 09:56:37 tuningcar2에서 복사 됨]

 



관련자료

댓글 1

1님의 댓글

  • 1
  • 작성일
<EMBED src=http://api.v.daum.net/static/recombox1.swf?nid=3256452&amp;m=1 width=400 height=80 type=application/x-shockwave-flash bgcolor="#ffffff" quality="high"></EMBED>

 

▶ 하이튜닝 ◀ 테슬라 사이버트럭 오프로드 튜닝 버전

▶ 하이튜닝 ◀ 맥스크루즈 후속? 싼타페 롱버전

▶ 하이튜닝 ◀ 올 뉴 싼타페 갤로퍼 에디션

▶ 하이튜닝 ◀ 기아 K5 페이스리프트 사진

 


전체 1,070 / 1 페이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