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쿱 분류

전자식 변속레버 단 쌍용 G4 렉스턴 페이스리프트

컨텐츠 정보

본문

하반기 출시 예정인 G4 렉스턴 페이스리프트 실내에요 가장 많이 바뀌는게 바로 이 전자식 기어레버라네요 왜 이제야 바꾸는지는 모르겠으나 전보다 확실히 급이 올라보입니다 사진은 쌍용차클럽에서 가져왔네요

 



관련자료

  • 서명
    매일 아침에 오토스파이샷을 방문하고 출근합니다 ^^
댓글 13

승짱님의 댓글의 댓글

[@Dedo] 아이고 그 버튼을 저리 별도로 다는 쌍용이군요 ㅜㅜ
그냥 P 하나로 올리고 내리고 하면 될것을 에휴

Dedo님의 댓글의 댓글

[@승짱] 릴리즈 버튼 국산차에는 다 있는 걸로 알고 있어요. 제네시스도 있구요. 유럽차에는 없는 경우가 많아서 중립주차 하기가 힘들어요

승짱님의 댓글의 댓글

[@Dedo] 네 버튼이 있는데, 그걸 하나로 통합하는게 낫지 않을까해서요
원가절감도 될테니까요
예를 들어 그 옆에 있는 p 스위치를 당기면 파킹이고 누르면 릴리즈되는 형태로요
이렇게 하나로 되어 있는 모델도 많턴데
그렇게 하지 않는 이유가 있을까요?

갈라당님의 댓글의 댓글

[@승짱] 개념이 전혀 다른건데
parking release는 이중주차할때 밀수 있도록 자동으로 잠기지 않게 하는 버튼이예요.... 모든 차가 별도 버튼으로 있음

Dedo님의 댓글의 댓글

[@승짱] 말씀하시는 P 스위치는 전자식 파킹 '브레이크'(사이드브레이크)이고 P 릴리즈는 PRND 의 파킹 '기어'를 풀어줘 중립기어가 들어가게 해주는 버튼입니다. 전혀 다른 버튼입니다.

승짱님의 댓글의 댓글

[@승짱] 아이고 제가 잘못 알고 있던 내용이네요
두 분 덕분에 잘 알게 되었네요
감사드립니다  ^^

 

 


전체 155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새댓글


배너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