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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디어 완전 오픈된 기아 MQ4 쏘렌토 후속 사진 18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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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전 오픈된 상태로 주행 중인 쏘렌토 후속(MQ4) 모습입니다

예상보다 그릴의 하단부가 많이 복잡합니다

옆구리에 크롬 라인으로 포인트를 주었는데 개인적인 생각으론 그리 세련된 형태는 아니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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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토스파이넷 2기 운영진입니다. 앞으로 많은 자료 올리겠습니다 ^^ 제 블로그는 http://weeklyca.blog.me/
댓글 26

음님의 댓글의 댓글

거짓인생 덕트,
가식적인 디자인,
슈퍼카들은 냉각이나 공기역학을 이유로 안개등 위치에 에어덕트를 마련,
일반 차량들도 시각적 효과를 위해서 가짜 덕트를 만들고 있는데,
국내에서는 그 시작이 아마 k3 디젤이나 k5 페리 부터였던걸로 기억함,
혼다 시빅R 에서 가식적인 덕트의 정점을 찍더니 벤츠에서까지 덕트모양 플라스틱 판때기를 대기 시작했고,
일부 벨로스터 유저들은 실재 냉각기능에 도움이 되도록 덕트를 튜닝하기도 함,
아반데 md가 출시됐을 즈음 많은 차량들의 안개등을 보면서 나는 나중에 차사면 안개들 뚫어서 덕트처럼 하고다녀야지 했는데 요즘 너무 가식적인 디자인 목매는거 보면 회의감이 들기도 하고, 신형 k5는 때늦은 가짜 덕트질에 꽂혀서 k5의 디자인 철학이 퇴색된것 같아 아쉬움,
전륜 전면부와 후륜 후면부에 덕트가 있으면 참 간지나긴 함

K님의 댓글의 댓글

[@코코] 하이브리드 모델이네요. 하이브리드도 에코 다이나믹 비슷한 배지 붙는데 사진 확대해 보시면 뒤에 알파벳이 d로 끝나는 것 처럼 보입니다.

코코님의 댓글의 댓글

[@K] 자세히보니 에코하이브리드 같기도하네요 4륜엠블럼까지 기대하던게 다들어갔는데 하이브리드로 광고까지 찍는거면 동시출시 가능성도 있겠네요ㅎㅎ

오토스님의 댓글의 댓글

[@코코] 에코하이브리드라면 디젤에 48V 더한 마일드 하이브리드인가요? 아니면 가솔린 엔진과 모터를 결합한 풀 하이브리드인가요?

코코님의 댓글의 댓글

[@오토스] 에코하이브리드 엠블럼이 기아자동차 가솔린하이브리드, 우리가 생각하는 일반 하이브리드차량들에 붙어나오는 엠블럼이에요
디젤마일드 하이브리드는 적용된다고해도 반쪽짜리 하이브리드라 굳이 하이브리드라 크게 광고는 안할거에요 연비향상이 큰것도 아니고요 배출가스저감 개념으로 나중에 디젤에 장착될 수도 있지만 그전에 가솔린하이브리드나 전기차, 수소차단계로 넘어갈거같아요

ㅁㅁ님의 댓글

해외에서 촬영 중인듯한데 번호판이 국내용이네요
고로 국내용 CF 촬영중이라고 보이네요

ㄹㅇ님의 댓글

이번 쏘렌토는 하이브리드랑 디젤 같이 나온답니다
가격은 하이브리드가 300 정도 비싸다고 하네요

ㅋㅋ님의 댓글

D필러 너무 아쉽네요... 아랫쪽으로 내려오면서 너무 얇아져서 안정감이 없음. 다른 라인이랑도 조화가 안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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