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쿱 분류

현대차 RM19 미드십 스포츠카 테스트

컨텐츠 정보

  • 14,479 조회
  • 1 댓글
  • 1 추천
  • 목록

본문

현대는 2021 년까지 다가오는 미드 엔진 자동차의 개발을 계속하고 있으며 뉘르부르크링 노르 드 슐레이 페에서 찍은 스파이 사진이이를 증명합니다.

거리 법정의 현대 Veloster TCR (번호판 포함)을 기반으로 한 와이드 바디 테스트 노새는“그린 지옥”에서 엔진 중간 레이아웃을 테스트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엔진이 승객 실 바로 뒤에 배치되어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 글쎄, 후면 창문에 놓인 거대한 공기 흡입구는 죽은 선물입니다.

차의 나머지 부분은 현대 Veloster N TCR 레이서 와 동일하게 보이며 ,이 차량에는 현대 모터 스포츠의 정복도 있습니다.

현대의 Project RM (Racing Midship)은 2012 년에 시작되어 기존 모델을 사용하여 위장을 사용하지 않고 미드 십 레이아웃의 성능 테스트를 수행했습니다. 그 이후로, 현대는 세 보여 주었다 개념 RM14 : RM15 및 RM16를.

다음은 자동차 제조업체가 Veloster N TCR 차체 덮개 아래에서 테스트하는 RM19입니다. 우리는 중반 - 엔진 개념의 최신 반복로부터의 2.0 리터 T-GDI 엔진의 진화 기능을 의심 RM16 개념 .

후자의 차량에서 엔진은 전기 과급기의 도움을 받아 300 PS (296 hp) 및 383 Nm (282 lb-ft)의 토크를 전달했습니다. 엔진은 전자 제한 슬립 디퍼렌셜 (e-LSD)을 통해 뒷바퀴를 구동하는 6 단 수동 변속기와 연결되었습니다.

하지만 RM19에 기존 수동 변속기가 있는지 여부는 알 수 없습니다. EMS Nordschleife TV 의 다음 스파이 비디오 제공에 따르면 기어 변속은 매우 빠르며 순차 경주 변속기 또는 이중 클러치 자동의 존재를 나타냅니다.

Veloster N TCR에는 순차 매뉴얼과 354PS (350hp) 및 450Nm (332lb-ft) 토크로 정격 2.0 리터 터보 4가 제공되므로 RM19는 동일한 파워 트레인을 사용합니다. 최근 EV 추진 전문가 Rimac과 계약을 체결 한 결과 전기 모터의 도움을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RM19 컨셉트가 다음 달 프랑크푸르트 모터쇼 (Frankfurt Motor Show)에서 올해 초 데뷔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생산 모델은 나중에 현대 N 하위 브랜드의 성능 후광 자동차로 도착할 것입니다

 



관련자료

댓글 1

업스카님의 댓글

오늘은 여기까지~ 영포자라 번역기 돌린 점 양해해 주시고 전 낼 찾아 뵐께요
공교롭게도 모두 현대차 소식이네요

 

▶ 하이튜닝 ◀ 테슬라 사이버트럭 오프로드 튜닝 버전

▶ 하이튜닝 ◀ 맥스크루즈 후속? 싼타페 롱버전

▶ 하이튜닝 ◀ 올 뉴 싼타페 갤로퍼 에디션

▶ 하이튜닝 ◀ 기아 K5 페이스리프트 사진

 


전체 8,934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