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저 분류

미쿡.. 쏘렌토 공개

컨텐츠 정보

  • 30,324 조회
  • 36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4ff8d963dbc7f03392d1c6e3d1ee7de3_1600824214_0486.jpg

4ff8d963dbc7f03392d1c6e3d1ee7de3_1600824214_1622.jpg

 

 

아니 정말 왜.. 자국민은 생각도 않하냐.. 니네

미쿡 쏘렌토 x 라인 인것 같아요..

포토샵을 해서 그런건지.. 미네랄 블루가 약간 환해 보이네요..

그리고 블랙 패키지가 적용이 되서 .. 간지..
2.5 t 나오면 딱.. 이렇게 할생각이였는데.. 햐...

언제 나오려...나..


 


 

.. 정말 기아야..

 



관련자료

댓글 36

tkdgus님의 댓글의 댓글

외국인이세요?? 아님.. 기아 직원인가?
현지화가 부정적인가.. 아니라..
국내화를 먼저 하던 같이해야 하는거지..
타국에 현지화를 해서.. 오프로드 뛰어나게 하는게..
현지화에 부정적인겁니까? 그 지형에 맞춰서 하는 현지화 좋아요~~
자국에서도 제대로 못하면서 타국에서 열심히 하는 모습이 x같아서 그래요

ㅅㅅ님의 댓글의 댓글

[@tkdgus] 국내화가 필요한가요? 국내에 오프로드 타는 사람도 미국에 비하면 극소수고 우리나라 오프로드 지형 중에 현재 쏘렌토 파워트레인에 4륜이면 아예 못 탈 수준도 아니지 않나요? 자국에서 제대로 못하는 부분이 뭔지 모르겠습니다. 2.5터보 내도 구매층이 없을 거라 생각한거죠. 엔진부터 사이즈 대비 대배기량이라 미국시장에 적합한데 왜 그러시는지... 그리고 아무리 현기가 싫어도 이런 이유로 까시면 안 되죠. 결국 걔들도 기업이라 이윤을 추구하는데, 한국에 저거 내봐야 마이너스겠다 싶음 안 내는 거 아닌가요

기아차 직원이다 외국인이다 이러실까봐 미리 말씀드리는데, 아닙니다. 그래도 그렇게 생각하신다면 어쩔 수 없고요

tkdgus님의 댓글의 댓글

[@ㅅㅅ]
아니요 말씀 잘하혔어요.. 2.5터보 구매층이 없을수 있죠... 맞아요..
근데.. 기업이라 이윤 추구 하는거 아는데... 타국에 리콜하는거 우리나라 리콜하나요??
절때 않해요.. 품질부터 자국은  무상정비야.. 내가 현기가 싫은게 아니라.. 현기가 하는짓이 ..
뉴스좀 봐요.. 지금 국회에서 현기 엔진문제로 그걸 아무문제없이 승인해준 국토부
고발당하게 생겼었어요 그리고.. 접합한게 어디있습니까?  그럼.. 독일 삼사는.. 등급에 따라 엔진이 다른데..
멍청해서.. 등급에 따라 배기량을 내겠습니까? 아니에요.. 소비자의 위해서.. 여러가지가 있으니..
상황에 따라.. 자기가 탈수있는만큼..  그래서 .. 벤츠벤츠하는겁니다..

제네시스도.. 아무리 .. 별.. 결함 발견되고.. 어쩌고 해도.. 8월달 1등 했어요~  그것도 3.3 ,3.5 가요..
이래도 대 배기량 탓 하실겁니까? 구매층이 있건없건간.. 아니면 .. 하루에 생산하는 라인을 조정하면 그만이에요 그리고.. 이제는 우리나라도 미국보다는 아니지만.. 오프로드와 산악을 즐기는사람 태반이고..
ㅅㅅ 님이.. 3 때를 못타보셨나보지.. 아님 2 때라도..
우리나라 싼테페, 쏘렌토, 카니발.. 이게 왜.. 1등인줄 알아요? 적당해서? 싸서? ㄴㄴ
아빠들에 차에여.. 아빠들에차 이중에서도 가솔린입니다.. 왜... 가솔린맛을 아니까..
아이들 태울때는 큰 차로.. 혼자 탈때는 달리고..

이건.. 개인 차 도 있지만.. 자국민으로 그렇게 말씀하면 안되죠..
누가 기업이 이윤추구하는거 모르는사람이 어디있어요...??호구도 아니고..
우리나라에도 소수일수도 있지만.. 자국이라는걸 생각하면 .. 이건 부당한거에요
가솔린 suv 타시는 분들한테.그런말씀하시면 짱돌 맞아여~

적합이란 없습니다.. 그지형이든 이지형이든.. 우리나라도 도시만 2륜타도 되지..
시골은 2륜? 개 x 되요...눈비오면 어쩔건데.. 시골에 사는사람 40퍼가 4륜입니다

무튼.. 무슨말씀인지는 알아요.. 근데.. 기업도 기업이고 마이너스도 마이너스고.. 아는데.. 아쉽다를 표현한거에요 우리나라의 품질 이슈 논란 결함.. 외국에 없는일?? 물론.. 승인하는 방법이 다르고..환경 규제가 다르기 때문에 이해할수있지만.. 다른나라에서 할께 아니라.. 자국 차는 자국에서 더 뽑내는게 낫지 않을까요??
해외에서 이것저것 하는것 보다...  전.. 그렇게 생각이 드네요

ㅅㅅ님의 댓글의 댓글

[@tkdgus] 갑자기 품질 얘기는 왜 꺼내시는지 도저히 이해할 수가 없네요. 제네시스 3.5가 1등한 건 3.5가 오버사이즈 엔진이라서가 아닙니다. 미국에서 G80 5.0 판 적도 있는데 3.5가 오버사이즈는 아니죠. 계속 뭐 현기가 자선단체인 것처럼 한국에서는 다 해줘야 된다, 라인조정해서라도 뽑아내야 된다 하시는데 그게 기업이 마이너스라는 걸 아시는 분이 하실 말씀이신지는 모르겠습니다. 저도 사륜 필요하다는 맥락에서 말씀드린 겁니다. 오프로드 타는 분이 태반이라는 것의 근거는 있나요? 그렇게 말항연 아버님들 저 파워트레인 올라가면 올라가는 가격 눈치보여서 못 사는 분들도 태반 아닌가요? 아 이런 말 하면 아버지들"의" 차를 무시해서 짱돌 던지시는 건가요?뭐가 부당한지도 모르겠고 현기가 뭘 "안" 했길래 이런 소리를 듣지 싶습니다. 그 맞춤법 어디 가셔서 "뽐"내지 않으시길 기원합니다

맥스님의 댓글의 댓글

[@tkdgus]
일단 내용이 두서없고 난해 하네요.
요는 현기가 나쁘다는거죠?
글내용중에 본인 뇌피셜이 너무 많은것 같네요.
타국에선 리콜해주는데 국내에선 안해준 리콜이 뭔가요? 정말 궁금해서 그래요.
글중에 4륜4륜 하시던데 4륜이 만능인줄 알고있는것 같아 안타깝네요.
님 4X4와 AWD차이는 알고 계시는거죠?
모노코크와 프레임 차이도 알고 이렇게 댓글 놀이 하시는거죠?
마지막으로 자국에서도 열심히 못하면서 타국에서 열심히 하는모습이 X같다구요?
대체 어떤모습이 타국에선 열심히 하는걸로 보이고 자국에선 그렇지 않아 보이는거죠?
현대 기아 차량이 MS80%를 넘고있는데 이 고객들이 왜 이런 선택을 했을지는
생각하기 싫죠?
제 경우에 가전제품 구입하고 고장이 나면 AS받습니다.
고장이 발생할수 있으니 AS기간을 두는거겠죠.
새로산 티비가 고장이 났다고 자국,타국 운운하며 혈압올리지는 않습니다.
아이폰을 구입했는데 이게 셀카쪽이 불량이더군요.
아시죠 아이폰 서비스? 네 걔들 리퍼로 교환해줍니다(지금은 모르겠네요.갤럭시로 갈아탄게 오래전이라)
근데 어쨌든 서비스 해주잖아요.
그러면 된거죠. 어떡합니까.
그비싼 강남 아파트도 분양받으면 최소2년은 하자기간을 두고 수리해줍니다.
님 랜드로버가 AS어덯게 해주는지 알고는 계시나요?
벤츠나 비엠은 서비스 엄청 잘해주고 고장도 안날것 같죠?
아니아니 멀리 길것도 없어요.
쉐보레나 쌍용. 르삼에들은 어떨것 같애요.
현대기아는 블루핸즈나 오토큐가 동네마다 있습니다.
작은 도시 말고 웬만하면 직영 정비사업소도 갖춰놓고 영업을 하죠.
쉐보레는요?  쌍용은요? 르삼은요????

정신차리세요.
요즘 누가 덮어놓고 깝니까.

???님의 댓글의 댓글

[@tkdgus]  당장 본인부터 글 쓰시는게 되게 조악한데..본인이랑 의견다르다고 외국인이냐 기아직원이나 하는것도 우습네요.

미국은 세계최대의 자동차 시장 중 하나죠. 우리나라와 달리 전세계 자동차브랜드의 격전지죠. 그런 시장에서 살아남으려하니 저런 특화를 하는거죠. 우리나라엔? 저런거 안해도 잘사주는데 뭐하러합니까ㅋㅋ원가만 올라가지.

우리나라 기업인데 이윤보다는 자국민 먼저 신경써야하는거 아니냐구요? 개소립니다. 기업이 애국마케팅하면 시대가 어느땐데 애국마케팅이냐ㅉㅉ 하면서 한국기업은 한국시장 더 신경써야지! 하시는건 아니겠죠ㅋㅋ

09님의 댓글의 댓글

[@???] 우리나라엔 저런거 안해도 잘 사주니까 저런걸 뭐하러 하냐고요?  그게 바로 차별이네요. 그리고 각자 관점이 다른건데 그걸 이해 못하고 한사람의 의견을 우습니, 조약하니 뭐니 하는게 참 쪼잔해 보이네요 ㅋ

tkdgus님의 댓글의 댓글

[@???]
에이~ 그럼요..ㅎㅎㅎㅎㅎ 잘 애기하셨어요~개소리는 맞는데.. 님이 딱 절절하게 말씀하신
우리나라엔? 저런거 안해도 잘사주는데 뭐하러합니까ㅋㅋ원가만올라가.. 이말이 딱.. !! 절절해요..
그래도 저는 아쉽네요..
한마디로 
어짜피 우리나라는 우리(현기) 아니면 않되니까.. x 대로 해~어짜피 살꺼자나..

이현중님의 댓글

이게 뭔 내수 차별이에요?
이런게 현지화입니다.
솔까놓고 쏘렌토를 x 출시한다고 사겠어요?
소형은 가솔린이 대세나 중형부터는 디젤이 더 선호됩니다.

ㅇㅇ님의 댓글

현지화한게 차별ㅋㅋㅋㅋㅋㅋㅋㅋ. 미국 깡통모델은 진짜 깡통이니까 그것도 차별?

ㅇㅇ님의 댓글

여기도 기적의 설문 선택지네 ㅋㅋㅋㅋㅋㅋ
설문을 이런 식으로 하는 게  대체 무슨 의미가 있는지...
이런 짓은 본인 주장에 힘을 실어주는 데에 전혀 도움이 안 됩니다.

tkdgus님의 댓글의 댓글

[@ㅇㅇ]
그냥해본건데.. 여기서 도움이 필요 할까요??ㅎㅎ
본인 주장은 주장이고.. 님처럼 의미 있게.. 따로따로 글쓰신게..ㅎㅎㅎㅎㅎ 주장 잘하시네 ㅎㅎㅎ

ㅇㅇ님의 댓글

차별맞는데요. 현지화라 함은 현지 도로사정에 맞게 서스펜션을 손본다던가 크롬좋아하는 미국을 위해 크롬 그릴을 더한다든가, 메뉴얼 기어 옵션을 넣는다든가이지 아예 X라인이나 나이트 에디션 같은 트림을 적용시켜 버려서 자국민들이 미국인들보다 선택지가 적잖아요. 기아가 해외 브랜드면 모르겠는데 한국 브랜드 잖아요? 한국이 우선이고 해외를 이차적으로 해야죠. 이런 문제보다도 심각한건 한국은 리콜도 쉬쉬하고 서비스도 개판인데 미국에선 그반대로 하고 있잖아요, 게다가 현기가 품질조차 차별하고 있다는 논란은 다들 모르나?

tkdgus님의 댓글의 댓글

[@ㅇㅇ]
올쏘.. 당연하죠?? 독일 3사 안사보심? 원래 해외 브랜드가 그래요...
트림이 없어.. 만들어놓쿠 123 중에 고르는거에요~ ㅎㅎㅎ 그래서 차가 빨랑 나오고 빨랑빨랑 팔수있고...

님~~ 굿굿굿
한국 브랜드 잖아요? 한국이 우선이고 해외를 이차적으로 해야죠. 이런 문제보다도 심각한건 한국은 리콜도 쉬쉬하고 서비스도 개판인데 미국에선 그반대로 하고 있잖아요, 게다가 현기가 품질조차 차별하고 있다는 논란은 다들 모르나?

역시.. 최애 글이다.. 이거지.. bbb
맞아요.. 이거야..  여러가지로 할수있고.. 할수있는 일인데.. 못하고 있는거죠..
지금.. 솔까.. 현대에서 밀고있는건 n /g 에요.. 근데.. g가 열심히 한다고 해서 b 되는건 아니자나...시간이 필요한거야
데이터 베이스가 없으니... 지금은 그걸 만들고 있는거고 .. 그 와중에.. 전기도 한다고 하니.. 방향점이 어디로 가는건가.. 참.. 아쉽..  기아도 그래.. 머가 먼지 모르겠어.. 앞으로에 방향이...
노조량 협약이 안되서.. 멀하고싶어도 못하는 ...참.. 그래요.. 기아중엔.. 카니발.소렌토,셀토스 k5
 k5도 아쉽...2.5 gt 이것도.. 어제 쏘나타는 2.5 n라인인데.. 누구랑 경쟁을하나..
스팅어?? 그건 아닌데..ㅎㅎㅎㅎ 이윤을 추구하는 기업님들에 생각인지라..

에효님의 댓글의 댓글

[@tkdgus] 도요타 닛산 혼다 모두 일본보다 미국시장을 중요시 하는데 ㅋㅋㅋ 다국적 기업이 이윤 잘 나오는 국가에 잘해주는게 잘못된거냐? 글고 k5 보면 무조건 미국형이 좋은것도 아님 ㅋㅋㅋ
결국은 각 나라에 잘팔리게끔 맞춰서 파는건데 내수차별이네 ㅇㅈㄹ~

ㅇㅇ님의 댓글

이사람논리면 벤틀리 코리안에디션도 영국인들에게는 내수차별이네? 걍 현기차가 싫은 사람이 트집잡는걸로밖에 안보인다

콰트로님의 댓글

세계적인 기업에 내노라하는 인재들중에인재들이뽑혀서 일하고있는 기업인데 방향성 알아서잘갈까 별걸다신경쓰네 현기차사는사람들은 그가격에 저정도면 합리적이다해서 사는건데 그사람들은 뭐 ㅂㅅ이어서 사는건가 요즘 옛날어르신들처럼 애국심으로 국산차사는 시대도아니고...

근덴ㄴㄴ님의 댓글

옛날 소렌토 부터 저래다르게 판매해서 별로 이제 감흥이....  v6. 원톤 범퍼도 다름 옛날꺼 찾아보셈

ㅇ님의 댓글

국내엔 그래비티 트림이 저걸 대체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저게 내수차별로 느껴지진 않네요. 그리고 최근에 와선 북미만 리콜해주는 걸로 보이진 않네요. 나라마다 법에 맞게 세팅이 다르게 적용되는게 있을 수 있어서. 엔진이 아예 다른 경우도 있고.

 

 


전체 8,883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새댓글


배너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