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쿱 분류

현대 2층 전기버스 직찍!

컨텐츠 정보

  • 25,287 조회
  • 6 댓글
  • 4 추천
  • 목록

본문

아직까지 테스트용도로만 굴리는거 같아 아쉽네요 ㅋㅋ



 



관련자료

댓글 6

3355님의 댓글

오 양산이 얼마 안남은듯 근데 후석쪽 창문은 왜 없을까요? 강성이나 그런 문제 때문일까요?

에헤이님의 댓글의 댓글

[@3355]
1열 뒷부분은 2층에서 내려오는 계단+에어컨+엔진
들어가는 설계라 사람이 못앉습니다

kwangch님의 댓글

지금도 그렇지만 앞으로도  중국제 전기버스가 대부분 국내에 돌아다니겠죠.  그래서 경쟁대상이 없는 2층전기버스를 내놓는걸까요...

그게님의 댓글의 댓글

[@kwangch] 중국제 전기버스보다 현대 전기버스(일렉시티)가 국내에 더 많이 돌아다닙니다. 우진산전과 에디슨모터스 것까지 합하면 국산 비율이 중국산보다 훨씬 높아요. 중국제는 하이거 전기버스가 국내에서 마케팅을 활발히 하고 있는데, 하이거 전기버스보다는 현대 유니버스나 우진산전 것을 택하는 회사가 더 많습니다.

그리고, 2층 전기버스가 경쟁 대상이 없기는요? 1층 전기버스 만드는 회사들은 2층 만들려면 얼마든지 만듭니다. 현대 역시 1층 전기버스가 있기 때문에 그것을 베이스로 2층 전기버스를 만든 것입니다.

게다가 1층 전기버스와 2층 전기버스는 목적 자체가 다릅니다. 1층 대신 2층? 그런 것은 있을 수 없습니다.
1층 전기버스는 대개 입석 도시형입니다. 입석 중심의 버스예요. 그러나, 2층 전기버스는 기본적으로 좌석버스입니다. 2층 전체가 리클라이닝이 되는 4열 좌석으로 되어 있는 것이 기본이지요. 1층 입석 도시형 전기버스와는 개념 자체가 달라요.

 

▶ 하이튜닝 ◀ 테슬라 사이버트럭 오프로드 튜닝 버전

▶ 하이튜닝 ◀ 맥스크루즈 후속? 싼타페 롱버전

▶ 하이튜닝 ◀ 올 뉴 싼타페 갤로퍼 에디션

▶ 하이튜닝 ◀ 기아 K5 페이스리프트 사진

 


전체 9,050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