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저 분류

더 뉴 싼타페 디자인 공개

컨텐츠 정보

본문

공개되었네요. 뒷모습은 예쁩니다.

일단 신차 소개에 넣는 것은 차가 완전 출시한게 아니라 티저로 분류했습니다

 



관련자료

  • 서명
    안녕하세요! 자동차 디자이너를 꿈꾸고 있는 고3 학생입니다.
댓글 16

유정완님의 댓글

미래를 예언하겠슴다.
일단 앞모습은 지금도 까이고 있으니 앞으로도 계속 까일거고,
뒷모습은 호불호가 갈릴 것으로 예상되고, 아우디의 테일램프와 닮았다고 욕을 먹을 것입니다.

MSDSESH님의 댓글

플랫폼 변경도 된건지 궁금하네요. 기사에선 됐다고는하는데. 일단 몇달간은 9천대그냥찍겠군요..

tnq1020님의 댓글의 댓글

[@MSDSESH] 어차피 그게 그거에요 플랫폼 변화가 급격하게 이뤄지지 않아서 3세대도 기존 꺼 조금 손본거라서 큰 차이는 없어요 이번 싼타페도 그런면에서 3세대라고 볼 수 있죠

MSDSESH님의 댓글의 댓글

[@tnq1020] ?? 3세대플랫폼으로 넘어오면서 공간넓어지고 무게줄어들고 빗겨치기가 되는데.. 뭘 조금 손봐요..

OPC님의 댓글의 댓글

[@MSDSESH] 플랫폼 변경아닙니다~ 코드명도 TM이구요, 그냥 디자인만 손본 페이스리프트입니다.

그놈목소리님의 댓글의 댓글

[@MSDSESH] 큰 차이 없어요 그리고 이번 싼타페는 쏘렌토 신형 대비 나은게 하나도 없어 보입니다

ㅇㅇ님의 댓글

라이벌 답게 쏘렝이처럼 결함 겁나 나오겠지용. 디자인이야 둘째치고
버튼식 싫어서 전버전 사신분들 많이 계신거같은데...
별로 안팔릴듯요...

전재욱님의 댓글

디자인이 자주 바뀌는것은 바람직하지 않다.  소폭이라도 개선하려는 노력으로 보이기도 하지만. 2~3년마다 조금 고쳐눟고 새차를 사도록 유도하는 하는게 장사속으로 보이는 것은 나만의 생각은 아닐거다.

ㅇㅇ님의 댓글의 댓글

[@전재욱] 기업인데 당연히 장삿속이죠. 상품성 개선이 투자대비 이윤창출이 확실한데 넋놓고 기존꺼 팔겠어요?
신차효과 오래보고 싶은 건 소비자 생각이고...
기업은 가장 잘팔리는 효자상품 개선시켜서 판매율 끌어올리자는 전략인데 그것까지 욕을 하니... 참 어렵다 어려워.

마감불량, 결함은 욕 먹어도 싸요.
그런데 상품성 개선까지 욕을 하는 건 좀.. 심보가 잘 못된거 아닌가요??
현기는 대중브랜드예요. 독일 프리미엄 브랜드는 브랜드가치와 완성도로 승부보기 때문에 오랜기간 팔아도 판매율이 꾸준하지만,
대중 브랜드는 우리나라 소비자 특성상 빠르게 마이너체인지라도 해야만 판매율 유지 가능합니다.

기다렸다가 새차를 사든 기존에 타던걸 팔고 새로운 모델을 사든.. 소비자가 선택하는 것이고..
본인이 변심해서 차를 바꾸고 싶은걸 왜 기업 탓을 하세요??
참내 ㅋㅋㅋㅋㅋㅋㅋㅋ

디자인 정체성 없고, 결함 인정 안하고... 암묵적으로 언롭탄압하는 현기는 욕을 먹어도 마땅하지만...

V2000님의 댓글의 댓글

[@전재욱] 전재욱님은 전세계 모든 메이커가 다 하는 기본적인 것을 현대만 하지 말라고 요구하고 계시네요.

ㅅㅂㅅㅂ님의 댓글

전면디자인 빼고는 바뀐게 너무 없다. 진정한 의미의 페이스리프트네요. 이렇게되면 완전히 달라진 쏘렌토가 낫다고 생각합니다. 결국 기존 시장대로 젋은층은 싼타페 중장년층은 쏘렌토로 가겠네요. 같은 값이면 전 쏘렌토 사겠음.

 

 


티저 462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새댓글


배너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