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12월 프로모션, 차종별 최대 15% 할인 등 역대 최고 수준의 할인

작성자 정보

  • 오토스파이넷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쉐보레(Chevrolet)가 12월 한 달간 ‘메리 쉐비 크리스마스’ 판촉 프로모션을 걸고 역대 최대 할인 혜택으로 고객 성원에 보답한다.

 

한국지엠 카허 카젬(Kaher Kazem) 사장은 “올해는 회사가 당면한 다양한 도전과제로 그 어느 때보다 고객의 응원이 절실했다”며, “내수 시장 고객 성원에 힘입어 새로운 도약을 위한 발판을 마련할 수 있었고, 이에 보답하고자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쉐보레는 12월 한 달 동안 전차종에 걸쳐 5%에서 최대 15%에 이르는 파격적인 할인과 더불어 올 뉴 크루즈, 임팔라, 트랙스 등 베스트셀링 모델을 포함한 6개의 주력 차종에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등 역대 최대 규모의 연말 구매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특히, 올 뉴 크루즈는 ‘제로 페스티벌’ 혜택을 강화해 취득세 7%, 1년 자동차세 26만원 등 최대 200만원의 혜택과 더불어 특정 기간 생산 차량을 대상으로 하는 유류비 지원을 추가해 최대 250만원의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60개월 장기 무이자할부 선택 시에는 크루즈 LT 트림 기준으로 하루 7천 3백원(월 23만 2천원)으로 구입할 수 있다.

 

주력 차종인 말리부, 트랙스, 스파크에도 파격적인 할인이 준비된다. 콤보할부를 선택하면 100만원의 현금 할인과 함께 생산 월에 따라 지원되는 유류비, 쉐보레 재구매 할인 등 중복 적용 가능한 혜택을 더해 말리부 11%, 트랙스 15%, 스파크 14%까지 각각 할인된다.

 

또한, 캡티바는 차량 금액의 15%에 해당하는 최대 500만원, 올란도와 임팔라는 각각 최대 14%, 13%의 연중 최고의 할인 혜택 또는 장기 무이자 할부가 제공되어 저렴달 가격과 함께 고객의 상황에 따른 폭넓고 합리적인 선택을 제공한다.

 

국내 퍼포먼스 스포츠카 시장의 새로운 지평을 연 카마로SS는 재고 차량을 대상으로 차량 금액의 4%에 해당하는 20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다마스와 라보 또한 재구매 할인을 포함, 역대 최고 수준인 110만원의 구입 혜택을 내걸었다.

 



오토스파이넷 레벨 44
99%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하이튜닝 ◀ 테슬라 사이버트럭 오프로드 튜닝 버전

▶ 하이튜닝 ◀ 맥스크루즈 후속? 싼타페 롱버전

▶ 하이튜닝 ◀ 올 뉴 싼타페 갤로퍼 에디션

▶ 하이튜닝 ◀ 기아 K5 페이스리프트 사진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