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새로운 SUV SP 콘셉트 이미지 공개

작성자 정보

  • 오토스파이넷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기아자동차가 오토 엑스포 2018에 출품할 콘셉트카 ‘SP’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티저 이미지를 통해 세계 최초로 선보인 콘셉트카 ‘SP’는 인도 시장 공략을 위해 개발된 현지 전략형 소형 SUV로 역동적이고 강건한 스타일과 최첨단 이미지를 두루 갖춘 것이 특징이다. 


콘셉트카 ‘SP’의 디자인을 살펴보면 △전면부는 기아자동차의 상징인 호랑이코 그릴 디자인 △측면부는 전면부터 리어 스포일러까지 이어지는 역동적인 캐릭터 라인 △후면부는 고급스러우면서도 넓은 공간감을 느낄 수 있는 이미지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미래형 SUV 콘셉트카 ‘SP’의 상세 제원은 2월 7일 인도 뉴 델리에서 개막하는 오토 엑스포 2018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기아자동차는 오토 엑스포 2018을 통해 인도 시장 진출을 공식적으로 선언하고 본격적인 인도 시장 공략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세계 5위 규모를 자랑하는 인도 자동차 시장은 향후 성장 가능성이 가장 큰 시장으로 손꼽히는 곳으로 그 중요성이 갈수록 커지고 있다. 


오토 엑스포는 60만명이 찾는 아시아 최대 모터쇼 중 하나로, 올해는 2월 7일(수)부터 14일(목)까지 인도 노이다시 인디아 엑스포 마트에서 진행된다.

 



오토스파이넷 레벨 44
99%

관련자료

  • 서명
    자동차를 좋아하는 모든 분들과 함께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포인트 쌓으시면 주유권 드려요 ^^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하이튜닝 ◀ 테슬라 사이버트럭 오프로드 튜닝 버전

▶ 하이튜닝 ◀ 맥스크루즈 후속? 싼타페 롱버전

▶ 하이튜닝 ◀ 올 뉴 싼타페 갤로퍼 에디션

▶ 하이튜닝 ◀ 기아 K5 페이스리프트 사진

 


전체 2,275 / 1 페이지
RSS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