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캠리 누적 계약대수 2천대 돌파

작성자 정보

  • 오토스파이넷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76edee85af463a3711556db807f43ab9_1509540300_4209.jpg

 

토요타 코리아는 8세대 뉴 캠리의 누적 계약대수가 2천대를 돌파하며 4개월치 판매 목표량을 넘어섰다고 1일 밝혔다. 뉴 캠리는 지난달 19일 공식 출시에 앞서 9월부터 사전계약에 돌입, 10월 추석 연휴로 공식 영업일이 짧았음에도 불구하고 2천대가 넘는 계약 호조를 보이고 있다. 

 

특히 이번 뉴 캠리는 30대 구매자들이 전체 계약 물량의 약 33%를 차지하며 젊은 세대 소비자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토요타 강남 전시장의 김준원 영업 부장은 “기존 캠리 대비 문의 고객의 연령대가 매우 젊어졌다. 운전의 재미,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업그레이드된 안전성, 이 3박자가 딱 맞아 떨어진 점이 이번 호조의 이유라고 생각한다. 또한 공식 런칭 이후 계약 추세가 가속화되었는데, 시승 이후 고객들이 뉴 캠리의 ‘와일드’함에 만족하신데 그 이유가 있는 것 같다”고 밝혔다.

 

토요타 코리아는 8세대 뉴 캠리를 통해 30-40대 고객층에게 어필하고자, ‘WILD HYBRID’라는 강렬한 태그라인은 물론, ‘엘르 스타일 어워즈 2017’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 뉴 캠리의 다이내믹한 드라이빙을 가상으로 체험해 볼 수 있는 가상 현실(VR) 체험 존, SNS를 통한 젊은 고객층과의 소통과 같은 다양한 부분에 걸친 마케팅 활동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토요타 코리아 요시다 아키히사 사장은 “다이내믹하면서도 혁신적인 캠리만의 스타일이 고객 분들께 어필이 된 것 같다. 기존 캠리가 제공해온 품질에 대한 신뢰성을 바탕으로 더 많은 고객께 ‘전례없는 변화’를 선보일 캠리의 매력을 전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뉴 캠리는 ‘보다 좋은 차 만들기’를 위한 토요타의 혁신TNGA(Toyota New Global Architecture)를 바탕으로 아름다운 디자인, TNGA 플랫폼, 새롭게 개발된 2.5L 엔진 및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특징이다. 구매와 관련한 사항은 전국 토요타 전시장에 문의하면 된다.

 

 



오토스파이넷 레벨 45
97%

관련자료

  • 서명
    자동차를 좋아하는 모든 분들과 함께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포인트 쌓으시면 주유권 드려요 ^^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하이튜닝 ◀ 테슬라 사이버트럭 오프로드 튜닝 버전

▶ 하이튜닝 ◀ 맥스크루즈 후속? 싼타페 롱버전

▶ 하이튜닝 ◀ 올 뉴 싼타페 갤로퍼 에디션

▶ 하이튜닝 ◀ 기아 K5 페이스리프트 사진

 


전체 2,286 / 1 페이지
RSS
알림 0